LG전자, 젠지 이스포츠와 손잡고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젠지 이스포츠와 손잡고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1.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스포츠 활성화 및 LG 울트라기어 브랜드 홍보 약속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e스포츠 산업의 발전 및 활성화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통한 MZ세대와 활발한 소통 △LG 울트라기어 브랜드가치 제고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젠지 이스포츠는 지난 2017년 설립돼 한국·미국·중국에서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다수의 게임 리그에서 세계 정상급 팀을 운영하고 있는 e스포츠팀이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지난 2020년 ‘가장 가치 있는 e-스포츠팀 랭킹’으로 젠지 이스포츠를 6위로 꼽은 바 있다. 

LG전자의 ‘LG 울트라기어’는 4K IPS 패널 제품 중 가장 빠른 1ms의 응답속도(GTG)를 자랑하는 ‘게이밍 모니터’가 주력 상품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e-스포츠대회 ‘LG 울트라기어 페이스오프’를 개최하고 ‘LG 울트라기어 eK리그 2020’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크리스 박(Chris Park) 젠지 이스포츠 CEO는 “LG 울트라기어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선수들뿐 아니라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극강의 게이밍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익환 LG전자 IT사업부장 전무는 “강력한 성능의 LG 울트라기어로 젠지 이스포츠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