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갤러리아百, ‘원더라움’ 팝업스토어 전개…GS리테일, 전남 이어 포항 지역 어가 판로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갤러리아百, ‘원더라움’ 팝업스토어 전개…GS리테일, 전남 이어 포항 지역 어가 판로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설을 맞아 오는 2월 10일까지 '그리팅 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설을 맞아 오는 2월 10일까지 '그리팅 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 '설 특별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설을 맞아 오는 2월 10일까지 '그리팅 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맞춤형 프리미엄 케어푸드 그리팅의 인기제품 12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그리팅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아동, 고 연령층이 쉽게 씹을 수 있도록 부드럽게 만든 '연화식(軟化食) 한우 갈비찜 세트'(700g*4팩, 21만 원,), 그리팅 특제 소스와 담백한 한우 설깃살로 구성된 '한우 양념구이 세트'(300g*4팩, 10만5000원) 등이 있다. 판매처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현대백화점 식품관이다.

이마트24, 진로 두꺼비 캐릭터 상품 출시

이마트24는 오는 21일 하이트진로의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한 PL상품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상큼한 청포도/달콤한 자두 2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주류 업계의 캐릭터인 두꺼비를 젤리로 만든 크로스오버 상품이라는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1500원이며 이마트24는 젤리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두꺼비 굿즈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갤러리아百, '원더라움' 팝업스토어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원더라움' 팝업스토어를 전개, 덴마크·핀란드·스웨덴 등 북유럽 프리미엄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실용성과 더불어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의자 제품들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간결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유명한 덴마크 종합 가구 브랜드'무토'의 라운지체어(Lounge Chair)와 암체어(Arm Chair), 의자의 골조를 그대로 드러내어 패브릭으로 감싼 '무스타슈'의 볼드체어(Bold Chair) 등이 있다. 가격은 각 85만 원에서 397만 원대이다.

GS리테일, 전라남도 이어 포항시 어가 판로 지원

GS리테일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시 구룡포 어민들로부터 10만 마리 규모의 과메기를 매입해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GS리테일은 지난 7일 포항시의 긴급 지원 요청을 받고 원물매입, 상품 구성, 소비 촉진 행사 기획까지 판로 지원을 위한 모든 과정을 일주일도 채 안되는 기간만에 완료했다.

GS리테일은 구룡포 과메기 10만 마리로 특별 기획한 '구룡포과메기야채세트'를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선보인다. 구룡포과메기야채세트는 꽁치를 해풍에 얼렸다 녹이기를 반복해 완성한 고품질 구룡포 과메기 5마리로 구성됐고 취식의 편의성을 위해 각 종 야채와 소스까지 동봉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