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회원대상 국내선 초특가 프로모션…티웨이항공, 1월 국내선 특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제주항공, 회원대상 국내선 초특가 프로모션…티웨이항공, 1월 국내선 특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1.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18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는 18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 회원대상 국내선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은 오는 18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JJ멤버스특가는 오는 3월 27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항공권을 편도 운임총액(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포함) 기준 8900원부터 판매한다.

더불어 해당 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기존 회원들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특가 기간 신규 가입 고객에는 왕복 항공운임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앱전용 쿠폰’ 1만 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프레시 포인트를 20만 포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5%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1월 국내선 항공권 특가 이벤트 실시

티웨이항공은 오는 17일까지 1월 한달간 이용 가능한 국내선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김포 △대구 △부산 △광주 △청주에서 출발하는 국내선이다. 편도 총액운임은 최저 79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국제선 1만 원, 국내선 5000원, 수하물·번들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더불어 삼성카드와 국민카드를 비롯해 NH농협카드로 7 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는 1만 원 카드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특가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