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새해 맞이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새해 맞이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5종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5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 5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디야 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까지 사용 가능한 설 선물세트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는 오는 18일까지 5일 동안 설 선물세트 5종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5000원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는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등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 에브리웨어 커피백 선물세트’는 원두커피를 티백 형태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바디감의 ‘페르소나 블렌드’,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과 함께 캠핑용 머그 2개를 담았다.

‘이디야 에브리데이 티 선물세트’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5종과 유리머그 2개로 구성됐다. ‘이디야 에브리원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이디야 커피믹스 ‘모카블렌드’, ‘화이트블렌드’ 2종과 캠핑용 머그 1개로 구성됐다. 커피스틱에 응원 메시지 3종이 새겨진 한정상품이다. ‘이디야 스낵과 함께 놀자 선물세트’는 크리미 쿠키, 바닐라 웨이퍼스, 미니코코크런치 등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인기 있는 스낵류 제품 6종으로 구성됐으며, 윷놀이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만8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