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국순당, ‘한국이미지상’에 자양강장백세주세트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국순당, ‘한국이미지상’에 자양강장백세주세트 제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동원그룹] 더반찬&, 각종 제수음식·과일로 구성된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_210115(2)
더반찬& 각종 제수음식·과일로 구성된 ‘프리미엄 차례상’ ⓒ동원그룹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설을 맞아 각종 제수음식과 과일을 통째로 배송하는 ‘프리미엄 차례상’을 오는 1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둠전, 쇠고기산적, 잡채, 나물 등 더반찬& 셰프들이 조리한 각종 제수음식과 사과, 곶감, 건대추 등 전국에서 엄선한 국내산 과일들로 구성됐다. 제수 음식을 손수 장만하거나 별도로 조리하지 않아도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2018년 출시 이후 명절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시대 첫 명절이었던 지난해 추석에는 예약 주문량이 50% 이상 증가했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가격은 25만 원이며, 다음달 4일까지 주문 예약을 받아 명절 연휴 첫날인 다음달 11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국순당,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자양강장백세주세트 제공

국순당이 지난 14일 개최된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 주최 ‘CICI Korea 2021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참석한 문화계 주요 내빈에게 자양강장백세주세트를 선물로 제공했다.

CICI Korea 한국 이미지상은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이 전통과 첨단이 공존하는 모던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2005년부터 17년째 꾸준하게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한 개인과 단체 등에게 수여하고 있다

그동안 시상식에서 우리 전통주를 만찬주와 건배주로 선보였으나 이번에는 코로나19로 만찬 행사가 생략돼 국순당 자양강장백세주 세트를 선물해 세계적인 문화계 주요 인사에게 우리 전통주의 가치를 알렸다.

국순당 백세주는 고려시대 명주인 백하주의 제법인 생쌀발효법을 복원하고, 조선시대 실학서 지봉유설에 나오는 ‘구기백세주’에서 착안한 제품명 등 우리의 역사와 문화가 담긴 술이다.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지정됐다. 자양강장백세주세트는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로 구성돼 있다. 

파리바게뜨 대구경북지역 가맹점주, 보건소에 샌드위치 전달

파리바게뜨는 대구·경북지역 가맹점주들이 의료진에게 샌드위치를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대구경북지역 파리바게뜨 가맹점주 160명은 지난 14일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을 지원하고자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샌드위치 3300개를 대구의료원, 동산병원과 8개 보건소(북구, 달서구, 동구, 서구, 남구, 중구, 수성구, 달성군)에 전달했다. 해당 지역 점주들은 지난해 3월 대구 경북 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했을 당시에도 뜻을 모아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빵과 우유를 기부한 바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기부 활동은 현지 가맹점주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해 진행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가 하루 빨리 종식돼 활기찬 일상이 회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 출시 기념 행사 실시

피자알볼로가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한 후 결제 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증정 메뉴는 날짜에 따라 다르다. 주말인 15일~17일, 22일~24일에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평일 기간인 18일~21일 주문 고객에게는 콜라 라지 사이즈가 각각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제휴 할인, 쿠폰·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