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IRP 이벤트 개최…KB증권, 해외주식 탑픽데이 Live 온라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IRP 이벤트 개최…KB증권, 해외주식 탑픽데이 Live 온라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1.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IRP 이벤트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BanKIS 개인연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뱅키스 개인연금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자동납부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각 1만 원씩 최대 2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 연금계좌 자산이 500만~2000만 원 이상 순증한 경우 각 1만~3만 원씩 최대 6만원을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뱅키스 금융상품팀으로 문의 하면 된다.

한국투자증권 eBiz담당 구본정 상무는 "개인연금는 절세가 가능한 대표적인 노후준비 상품"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가 개인연금과 IRP를 활용한 재테크에 관심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전개

대신증권은 19일 '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계속되며, 서비스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이체한 대신증권 고객에게 최대 3만 원 상당의 펀드쿠폰을 제공한다.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는 대신증권에서 다른 금융기관에 있는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직관적인 UI을 구성하는 등 고객 사용 편의도 강화한게 특징이다. 

이 이벤트는 대신증권 MTS인 사이보스 터치에서 오픈뱅킹을 연결한 고객 모두에게 펀드쿠폰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로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대신증권으로 10만 원 이상 이체하면 미국주식 실시간시세 이용 6개월 쿠폰 혹은 펀드쿠폰 2만원권을 선택해 추가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이보스 터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한 후,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오픈뱅킹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신증권의 편리한 오픈뱅킹서비스도 경험하고 경품으로 받은 펀드쿠폰으로 자산증식의 재테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B증권, 해외주식 탑픽데이 Live 온라인 진행 

KB증권은 19일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를 유튜브 채널인 마블TV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19일)부터 20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해 미국주식/ 중국주식/해외ETF 에 대한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KB증권의 리서치센터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준비 중인 다양한 온라인 세미나 중 하나로 고객 중심의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첫번째 라이브 방송인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에서는 서학개미라는 용어가 탄생했을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해외주식에 대해 짚어본다. 특히, 해외 증시가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는 상황에서 펀더멘털을 재점검하고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제시하는 등 유익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19일에는 글로벌주식팀과 ETF솔루션팀의 애널리스트들이 △미국시장 투자전략 △ 미국주식 유망 산업 및 추천 종목 △해외ETF 투자 아이디어를 주제로 다룬다. 또한 20일에는 글로벌주식팀의 애널리스트들이 △중국시장 투자전략 △중국주식 유망 산업 및 추천 종목을 주제로 세미나를 이어간다.

신동준, 유승창 센터장은 "2021년에도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 열기가 지속 될 것으로 보여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운 리서치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