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밀양 농특산물 특집방송 진행…롯데홈쇼핑, 모바일 이색 콘텐츠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밀양 농특산물 특집방송 진행…롯데홈쇼핑, 모바일 이색 콘텐츠 확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설(2/12)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오는 21일부터 2월 7일까지 '2021 소문난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설(2/12)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오는 21일부터 2월 7일까지 '2021 소문난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서 설 선물세트 판매 행사 진행

현대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오는 21일부터 2월 7일까지 '2021 소문난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 현대홈쇼핑의 자체 선물세트 브랜드 '현대명가' 등 현대H몰에 입점돼 있는 1000여 브랜드가 참여해 한우·굴비·과일·건강식품 등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현대명가 경주천년한우 등심정육혼합세트 14만4000원',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30포) 6만 원', '여수한가네 참돔(400g × 7미) 5만8900원' 등이다.

또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쇼핑라이브'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선보인다. 오는 21일 저녁 7시 '양치승 양갈비'를 시작으로 '착한떡 설 선물세트(25일 오전 10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26일 저녁 8시) 등 30여 개 방송을 다음달 7일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NS홈쇼핑, 밀양 농특산물 특집방송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21일 오후 5시 20분부터 80분간 밀양의 특산물인 '얼음골 사과'와 '아라리 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은 다양한 판매망 확보와 중간 유통 경로 축소를 통해 농가 이익을 늘리고 있는 밀양시와 NS홈쇼핑이 뜻을 모아 준비했다.

먼저 밀양 얼음골 사과는 여름에도 얼음이 어는 '얼음골'로 유명한 경남 밀양은 천혜의 자연조건으로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아 당도와 산도가 높은 고품질 사과를 생산하고 있다. 이날 선보이는 밀양 얼음골 사과는 아삭한 식감과 단맛, 신맛이 어우러진 부사품종으로 당도 13Brix 이상의 특틍급 상품이다. 5kg들이 1박스에 3만3900원, 2박스에 6만4900원에판매한다.

밀양아라리쌀은 밀양시청 및 지역 농협이 100% 계약재배를 통해 재배부터 수확까지 엄격하게 관리하는 특산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8kg은 3만9900원, 10kg은 4만1000원, 20kg은 7만9900원에 판매한다. 두 상품 모두 ARS 주문시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얼음골 사과 2박스와 아라리 쌀 20Kg의 경우 3개월 무이자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CJ오쇼핑플러스, 일반식품 주문 금액 8배 성장

CJENM 커머스부문는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의 일반식품 카테고리가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

2020년 CJ오쇼핑플러스에서 판매된 일반식품 주문 금액은 전년 대비 약 8배 늘었다. 총 주문 건수는 100만 개를 육박한다. 코로나 집콕시대로 집밥 수요가 급증한 사회적 배경과 셀럽·오프라인 맛집 중심의 식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 상품 기획력 시너지가 맞물렸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실제로 CJ오쇼핑플러스에서만 작년 한해 총 73개 브랜드 151개 상품을 운영했고, 이중 신상품 론칭은 2019년 대비 약 4배 늘어난 96개에 달했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이색 콘텐츠 확대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생방송에서 제과, 백화점 등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과자 구독 서비스를 소개하고, 현장 생중계를 진행하는 등 이색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잠실 롯데백화점 '돌체앤가바나' 매장에서 '프레셔스 스킨 쿠션' 등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현장 생중계로 판매한다. 숍마스터가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와 함께 제품 활용법,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 연출법 등을 설명하고, 매장 분위기까지 소개하며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22일 오후 8시에는 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 1개월 체험 상품을 소개한다. 월간과자는 매월 선정된 테마에 따라 제품을 큐레이팅해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6월 이후 3차례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전체 매진을 달성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과자박스를 개봉하고, 상품 리뷰를 전하는 등 재미와 보는 즐거움도 전할 예정이다. 정기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롯데제과 온라인몰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출시

청호나이스는 필터 속까지 살균하는 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는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해 주는 제품으로, 필터 역세척을 통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를 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제품관리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관리 받는 방식과 자가필터 교체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톤 이미지가 돋보이는 셀프 모델과 고급스러운 메탈 느낌에 감각적으로 배치된 디스플레이가 특징인 셀프(실버/화이트)까지 총 3종의 모델이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선물하기'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1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선물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5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론칭했다. 이름, 연락처, 주소 등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감사카드와 함께 선물로 보낼 수 있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1일부터 2월 14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 점 제공한다.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할인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8% 할인된 금액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