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부족전 전야제’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부족전 전야제’ 이벤트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1.2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2월 3일 업데이트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부족전’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부족전 전야제’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부족전’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신규 콘텐츠 ‘부족전’은 1월 중 추가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들은 이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계획됐다. 부족전은 기존 턴제 전투와는 다르게 정해진 구역의 지역들을 점령하면서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쪽이 승리하는 부족 콘텐츠다.

우선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매일 저녁 8시 푸시 이벤트를 통해 4성 고급 이벤트알을 비롯해 대형 고기, 블루젬, 신비한 부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매일 24시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자동 사냥 조련사 경험치 획득량 증가, 고고학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침부터 아침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2월 3일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를 업데이트 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2월 3일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2월 3일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를 업데이트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카카오게임즈의 발표에 따르면 정식 서비스 이후 첫번째로 추가되는 직업 ‘슬레이어’는 대검으로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엘리온’의 6번째 클래스다. 근접 전투 계열로 연계된 스킬을 활용한 전투와 특정 조건에서 광폭화가 발동되면 비약적으로 빠른 공격이 펼쳐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다.

‘슬레이어’는 2월 3일 이뤄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엘리온’은 금일 신규 직업 ‘슬레이어’ 이미지와 함께 일정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오는 27일에는 ‘슬레이어’의 첫번째 플레이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온’은 지난 2주간 열렸던 ‘진영전’ 이벤트 ‘찢겨진 진영 깃발’의 경품 응모를 오늘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진영전’과 차원포탈 플레이로 모은 ‘찢겨진 진영 깃발’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에는 최고급 CPU(라이젠 4세대 5600X), 1TB SSD(삼성 970 EVO Plus), 고급 모니터 거치대(어고트론 모니터암 LX) 등이 마련된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타자와 투수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영입 기회를 제공한다. 근력 속성의 1루수 트레이너인 ‘카이’와 정신 속성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릴리트’를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2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영입하기 힘든 레전드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유저들의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져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을 기회가 생길 전망이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2021 성장 메모리 파티’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키부터 레전드 등급 ‘성장 메모리’와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시작되는 ‘슈퍼패스’에서는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슈퍼스타 트레이너 ‘지아’를 영입할 수 있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콘테스트’ 콘텐츠는 최고 등급의 민첩 속성 선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게임·금융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