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겟썸띵라이브’서 소고기 할인 판매…CJ오쇼핑건강식품 PB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겟썸띵라이브’서 소고기 할인 판매…CJ오쇼핑건강식품 PB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유튜브 겟TV 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위별 소고기 3종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유튜브 겟TV 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위별 소고기 3종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겟썸띵라이브'서 소고기 판매 라방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유튜브 겟TV 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위별 소고기 3종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부채살은 미국산 초이스 등급으로 200g들이 6팩으로 구성했다. 미국산 3초 살치살은 200g들이 4팩에 참소스를 포함해 구성했다. 끝으로 30개월 이내의 호주청정우로 만든 YG 티본 스테이크는 350g 내외 사이즈에 프랑스산 최고급 버터인 '이즈니 무염버터'를 비롯해 '특제스테이크 소스', '몬트리얼 스테이크 시즈닝', '시타 포마스 올리브 오일'을 함께 제공한다.

NS홈쇼핑은 방송에서만 3가지 종류의 소고기를 각각 정가 2만9900원에서 33%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2세트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부채살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최다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678꽃갈비 우대갈비' 1세트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제품 호주 판로 개척 지원

현대홈쇼핑은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와 손잡고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호주 판로 개척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2019년부터 호주 현지에서 '오픈샵'이란 이름으로 운영 중인 TV홈쇼핑 채널과 온라인몰을 통해 현지 마케팅을 지원한다. 코트라는 수출과 통관에 대한 부분을 지원하게 된다.

앞서 현대홈쇼핑은 코트라와 상품 경쟁력 및 현지 시장 판매 적합성 등을 평가해 주방·생활·뷰티·홈오피스 부문의 5개 중소기업을 선정했으며, 이달 말부터 이들 기업의 14개 제품을 현지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일부 제품은 다음달부터 TV홈쇼핑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방송 관련 대학생들에 '홈앤스마일' 장학금 지급

홈앤쇼핑은 방송 관련 전공 대학생 40명을 선정해 1인당 200만 원을 지급하는 '2021년 푸른등대 홈앤스마일 기부장학금'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홈앤스마일 기부장학금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부터 2월 5일까지 신청가능하며 5월 초 발표 예정이다.

방송계열 전공 저소득층 우수 대학생 대상 장학금 지원으로 미래 방송인재 양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국적의 국내 4년제 및 전문 대학교 재학생이며 학과명에 '방송'이 포함된 저소득층 대학생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선정기준 및 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무착륙 비행 콘서트' 선봬

롯데홈쇼핑은 '무착륙 비행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6시 35분에는 유명가수 공연과 결합한 해외영공 무착륙 비행 상품을 기획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왕복 3시간 동안 일본 영공까지 선회비행 후 착륙, 입국 없이 출국공항으로 재입국하는 것으로, 트로트 가수 진성, 박현빈, 김수찬, 나상도, 김용임이 직접 기내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하늘위의 콘서트' 콘셉트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와 함께 총 10차례 운행한다. 상시 마스크 착용, 취식 금지 등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와 국토부의 기내 방역지침을 준수한다. 또한 안전을 위해 탑승구와 면세 이용구역을 분리해 운영한다.    

갤러리아百, 릴레이 라이브 방송 '라이브 위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라이브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 중 40여 개 브랜드가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에 참여, 최대 8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라이브 위크 대표 방송은 '설 선물세트 추천' 라방이다. 갤러리아가 선별한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 대표 상품들을 소개하며, 방송 중에만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방송 일정은 오는 26일 오후 9시다.

패션 브랜드 라방으로는 미국 애슬레져 패션 브랜드 '나일로라' 방송이 대표적이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애슬레저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스파 바우처'를 증정한다. 나일로라 방송은 오는 22일 오후9시에 진행된다. 라이브 위크 방송 일정은 갤러리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오쇼핑건강식품 PB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 론칭

CJ오쇼핑건강식품 PB 닥터원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동시 섭취 할 수 있는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을 오는 24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은 프랑스산 엘라스틴 가수분해물과 180년 전통의 프랑스 에이샤르트의 피쉬콜라겐을 배합해 제조됐다.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을 높이기 위해 효소처리 가수분해 용법을 적용했다. 100% 스페인산 자몽 농축액을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젤리 타입에 개별 스틱 포장 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포 섭취를 권장한다.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은 오는 24일 새벽 1시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16주 섭취 분량 8박스(총 112포)에 17만8000원, 8주 섭취 분량 4박스(총 56포)에 9만9000원이다. 생방송 중 구매 시 ARS 1만 원 할인과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