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청담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청담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 오픈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1.2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찬중 건축가, 지하 1층~지상 5층 1600㎡ 규모 쇼룸 조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열고 초(超)프리미엄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열고 초(超)프리미엄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열고 초(超)프리미엄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공식 오픈 날짜는 25일이다.

LG전자는 21일부터 23일까지 프리미엄 가구 업체 등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사전 투어를 진행한다.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이번 청담 쇼룸은 주방 위주로 전시한 논현1호점과 달리, 카페와 아틀리에(atelier) 등의 공간을 제공한다.

2호점은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설계로 유명한 김찬중 건축가가 디자인했다. 김 건축가는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공간이 주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예술적인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여러 테마로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쇼룸은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약 1600㎡ 규모로 △키친관(지하 1층~2층) △카페(1층) △리빙관(3층) △미술작품이 전시된 아틀리에(4층) △VIP라운지(5층) 등으로 조성됐다.

쇼룸 1층엔 오스틴강 셰프의 브런치 카페가 오는 25일부터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카페에서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컬럼형 와인셀러 △5개 화구가 설치된 전기레인지 △원바디 블랙글라스 스팀오븐·광파오븐 등 LG전자의 제품을 볼 수 있다. 

류재철 H&A사업본부 부사장은 “주방과 거실을 초월해 다양한 공간과 조화를 이루고 고객가치를 더해주는 빌트인 가전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논현1호점과 청담2호점 쇼룸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