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공영쇼핑, 1급수 서식 ‘산천어 별미’ 긴급편성…CJ오쇼핑,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 방송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공영쇼핑, 1급수 서식 ‘산천어 별미’ 긴급편성…CJ오쇼핑,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 방송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1일 진행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분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1일 진행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분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수상

NS홈쇼핑은 지난 21일 진행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가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로 고객 감동을 통해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 행사다.

이번에 홈쇼핑 부분 대상을 수상한 NS 홈쇼핑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기구를 운용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체계적으로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6회 연속 받을 만큼, 단순 CS 관리를 넘어 서비스, 품질, 배송 등 기업의 전반적 활동 영역으로 고객중심경영을 확장하고 있다.

공영쇼핑, 1급수 서식 '산천어 별미' 긴급편성

공영쇼핑은 오는 25일 14시 40분, 손질 반건조 산천어(10미 5만9900원)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산천어 판매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강원도 화천 산천어축제'가 취소 됨에 따라 큰 어려움을 겪게 된 화천군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산천어는 1급수에서만 서식해 강원도 화천의 청정지역을 대표하는 어종으로, 공영쇼핑에서는 선보이는 상품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손질 반건조 산천어다. 내장을 제거하고 반건조 시켜 쫄깃한 식감과 기름기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CJ오쇼핑,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 연이어 방송

CJ오쇼핑은 상품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4시 25분에는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TV홈쇼핑 단독 판매한다. 방송 제품은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버블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주름과 미백,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상품이다.

이어 24일 오전 11시 15분에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방송한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중심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뷰티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대표로 있다.

씰리코리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 'Sincerely, Sealy' 진행

씰리코리아는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고객 응원의 의미를 담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 'Sincerely, Sealy'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숙면이라는 기능적 가치를 넘어 내 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침대로서 고객과 더 가까이 교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진심 어린이라는 뜻이 있어 편지의 끝인사로 쓰이는 영어 단어 Sincerely의 발음이 씰리침대 브랜드명의 발음과 비슷하다는 점을 재치 있게 활용했다.

씰리침대는 씰리가 전하는 영상 편지 형식으로 풀어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및 아이를 기르는 가정까지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편, 휴식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이날부터 씰리침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월 1일부터는 TV 공중파와 종편 방송 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순금 골드바 증정 등 다양한 설 이벤트 개최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1년 새해에 - 누리다'는 슬로건으로 순금 골드바 증정 이벤트, 설-프라이즈 연하장 보내기 이벤트, 새해 떡국 한 그릇 뚝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 이벤트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에누리 앱을 통해 설날 선물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한국금거래소 순금 골드바 3.75g을 증정한다. 2등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e머니 3만 점), 3등 5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흑임자 카페라떼(e머니 5800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 여파로 지인 가족간 모임이 어려운 가운데 에누리 가격비교는 고마운 사람에게 새해 인사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연하장 보내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