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천애명월도’ 국내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넥슨, ‘천애명월도’ 국내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1.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천애명월도’ 국내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우선 오는 21일부터 2월 17일까지 게임 접속기록을 보유한 유저 전원에게 ‘성수-노을꽃 코스튬 세트(30일)’, ‘1만 은량’, ‘3주년 기념 칭호 <삼년만년사랑해>’ 등 총 6가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101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매일 ‘선물 고르기’를 통해 ‘황금나비 보물상자-B x 1’ 또는 ‘넥슨캐시 1만 원’ 중 1개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21일부터 2월 3일까지, 2월 4일부터 2월 17일까지 총 2회에 걸쳐 ‘3주년 선물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게임 미션 클리어 및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획득 가능한 ‘스탬프’를 모으면 ‘대비부 신병 재료’, ‘등장식 영수-선인장(영구)’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2’, ‘LG 트롬 스타일러’, ‘삼성 오디세이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등 현물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Activision)’의 유력 콘솔 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로, 특유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총 10가지의 속성과 각각의 특색에 맞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 조합을 통한 다양한 덱구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신규 캐릭터 2종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전설 등급과 영웅 등급 캐릭터로, 두 캐릭터 모두 공격과 방어에 탁월한 능력을 자랑한다.

두더지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외형의 ‘스매시 히트’는 그 이미지에 걸맞게 땅 속성 캐릭터로, 거대한 철퇴로 강력한 광역 공격을 구사해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더불어 방어에 특화된 땅 속성 캐릭터인 만큼 전투에서 유지력을 챙길 수 있는 강력한 리더 스킬을 보유했다.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스크래치’는 날렵한 움직임이 강점인 바람 속성 캐릭터로, 고양이를 형상화한 캐릭터 디자인에 걸맞게 상대의 약점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공격 스킬이 강점이다.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무효화 할 수 있는 다양한 회피 스킬도 함께 보유하고 있어 전천후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스카이랜더스’는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게임 내 필수 콘텐츠를 즐기면서, 역대급 게임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대량의 골드와 스카이랜더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최고급 아이템으로 꼽히는 ‘전설 스킬 강화석’까지 다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대전’, ‘어둠 토벌’ 등 콘텐츠의 특별 미션을 달성하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2019년 국내 런칭을 통해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르카나 택틱스’는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롭게 태어나 전세계 유저들과 만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는 이달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게 될 예쩡이다.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CBT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유저들이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CBT 기간 중 다양한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국내의 경우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 조사 및 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스페셜 굿즈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만 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게임·금융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