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출시
사조대림,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2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안지예 기자)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중 '안심특선 22호' ⓒ 사조대림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중 '안심특선 22호' ⓒ 사조대림

사조대림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 세 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기획됐다. 외식 대신 집밥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 캔햄 등 간편제품 구성을 확대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실용적 제품을 추가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는 게 사조대림의 설명이다.

특히 어려워진 가계경제 여건, 직접 선물을 전할 수 없는 비대면 상황 등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를 강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선물세트 70여종을 준비했다.

주력 제품은 실용과 실속을 갖추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한 복합구성 선물세트인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다. 손 다칠 걱정 없는 '안심따개'가 적용된 '사조참치 안심따개', 국내 대표 식용유인 해표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을 기본 구성으로 참기름을 추가로 넣은 '안심특선 88호'와 '안심특선 22호', 올리고당과 구운소금, 참치액을 추가한 '안심특선 E-30호'가 올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해표 카놀라유, 해바라기유 구성의 '고급유 2호'와 '고급유 5호'는 1만 원대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부담 없고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아울러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렵거나 고마운 분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선물로 대신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생생참치,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구운소금 등을 모두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안심특선 87호'도 주목할 만하다.

이중 '안심특선 22호'는 매년 사조대림 선물세트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상품인데, 이번 설에는 비대면·온라인 트렌드에 맞춰 각 유통점·사조 공식 온라인몰 등 온라인 경로를 통해서만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손쉽게 제품을 구입하게 하는 동시에, 이를 계기로 온라인 판매를 강화할 계획이라는 게 사조대림의 설명이다.

사조대림 측은 "이번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생활에 맞춰 주고받는 분들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제작하고자 노력했다"며 "힘든 시기에 사조 선물세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를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사조몰, 전국 할인점,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