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고객사 이커머스 성장 돕는다…원클릭 ‘스케일업 서비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진, 고객사 이커머스 성장 돕는다…원클릭 ‘스케일업 서비스’ 론칭
  • 방글 기자
  • 승인 2021.01.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 ⓒ한진

㈜한진은 최근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Scale-Up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Scale-Up 서비스’는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간단한 설문 참여만으로 이용 패턴 등을 자동으로 분석해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2019년 10월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의 일환으로 론칭한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소상공인과 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가입 고객이 2만개사를 돌파했으며, 원클릭 고객의 지속적인 사업성장을 지원 하기 위해 ‘Scale-up 서비스’를 론칭했다.

㈜한진은 이를 위해 지난해 11월 △퀵·당일배송 △풀필먼트△해외 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쇼핑몰 통합관리 △부자재 구매대행 업체인 14개 제휴사(가비아 C&S/고고엑스/굿스플로/디디로지스/두손컴퍼니/로지스팟/셀러허브/셀메이트/이지어드민/에코라이프패키징/원제로소프트/위킵/플레이오토/CGETC)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원클릭 ‘Scale-Up 서비스’ 론칭과 함께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모바일앱 호환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간소화 △세분화된 통계 및 현황 관리가 가능하다.

론칭을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23일까지 ‘Scale-Up 서비스’ 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애플워치6’ △10명에게 ‘내지갑속과일’ 기프트카드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4개 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진택배 홈페이지와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