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설 앞두고 ‘주방 新가전 3총사’ 캐시백 이벤트
LG전자, 설 앞두고 ‘주방 新가전 3총사’ 캐시백 이벤트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1.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광파오븐 판매량↑…명절 앞두고 캐시백 이벤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주방 신(新)가전 3총사인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광파오븐의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는 주방 신(新)가전 3총사인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광파오븐의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는 주방 신(新)가전 3총사인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광파오븐의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자 LG전자 가전제품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면서 “식기세척기와 광파오븐 등 공간 인테리어 가전인 ‘LG 오브제컬렉션’이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했다. 이 제품은 최근 여러 전문기관들로부터 노로바이러스 등 세균과 바이러스 총 13종을 99.999% 제거하는 살균 성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LG 디오스 3구 전기레인지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40% 늘었다. 단일 화구 기준(플러그 타입)으로 국내 최고 화력인 3300와트(W) 인덕션 화구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의 LG 씽큐(LG ThinQ) 앱으로 제품의 전원을 끄고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씽큐 앱의 카메라로 간편식 63종(CJ·풀무원·동원 등)에 있는 바코드를 찍으면 제품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이 제품은 3가지 열원이 적용된 ‘트리플 광파쿡’이 탑재돼 식품의 식감을 살려준다. 

LG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전기레인지와 광파오븐을 구입하면 각각 최대 10만 원과 8만 원 상당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식기세척기를 포함해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3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은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 또는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차별화된 편리함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이 LG 주방 신가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