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선한과일 기획전’ 진행…신일,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출시
[가전오늘] 전자랜드, ‘선한과일 기획전’ 진행…신일,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2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월 5일까지 서울청과와 함께 '선한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월 5일까지 서울청과와 함께 '선한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선한과일 기획전' 진행

전자랜드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서울청과와 함께 '선한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첫 선을 보이는 선한과일은 전자랜드와 서울청과가 론칭한 과일 브랜드다. 전자랜드와 서울청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사과·배·감귤·한라봉·레드향·천혜향 등 과일과 선물세트(500세트 한정 판매)를 판매한다.

오는 2월 5일까지 주문을 완료한 고객들은 설날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수령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 신속 보상제도를 운영해 과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새상품으로 다시 보내줄 예정이다.

신일,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3가지 방식의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릴을 3칸으로 구분해 구이·부침·찌개 등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조리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침이나 볶음 요리를 위한 프라이팬 △고기와 소시지 등 각종 구이를 위한 그릴팬 △탕국, 라면 등 국물 요리를 위한 전골팬으로 구성돼 있다.

가로 길이는 65cm로 길쭉해 3~4인용 식탁에 올려놓기 적당하다. 그릴 팬 표면은 불소수지로 코팅 처리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으며, 세척이 수월하다. U자형 열선을 채용해 열을 넓고 고르게 전달하며 재료를 고루 익혀준다. 또한 온도는 5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