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롯데百 100LIVE서 할인 판매…JW생활건강 ‘피톤케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롯데百 100LIVE서 할인 판매…JW생활건강 ‘피톤케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네이처는 설을 맞아 롯데백화점몰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LIVE'(빽라이브)에서 '트리뮨 진홍삼녹용환' 등 대표 인기 제품 3종을 최대 32%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휴온스네이처
㈜휴온스네이처는 설을 맞아 롯데백화점몰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LIVE'(빽라이브)에서 '트리뮨 진홍삼녹용환' 등 대표 인기 제품 3종을 최대 32%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휴온스네이처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롯데百 100LIVE서 할인 진행

휴온스네이처는 설을 맞아 롯데백화점몰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LIVE'(빽라이브)에서 '트리뮨 진홍삼녹용환' 등 대표 인기 제품 3종을 최대 32%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5일 오후 6시 30분에 엘롯데와 롯데온 홈페이지,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백화점 MD와 샵매니저가 직접 선택한 트리뮨 대표 인기 제품 3종(진홍삼녹용환, 진홍삼고, 면역홍삼 젤리스틱)을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또한 설 특집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롯데온에서 오는 2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홍삼녹용환'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진홍삼고와 면역홍삼 젤리스틱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체 온라인 공식몰인 트리뮨몰에서도 오는 2월 8일까지 명절맞이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JW생활건강 '피톤케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방향제 '피톤케어'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방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브랜드 성과측정의 지표로 인정받은 국내 대표 어워드로 올해 19회를 맞았다.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분야별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이번 소비자 조사에 24만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해 역대 최다 투표를 기록했다.

피톤케어는 소비자 투표에서 방향제 제품 후보군 중 가장 많은 득표를 얻어 방향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피톤케어는 전남 장흥군의 편백나무 오일을 함유한 JW생활건강의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브랜드다. 향후 피톤치드 관련 생활용품으로 제품 영역을 확장해 라인업을 보강할 계획이다.

GC녹십자, 오은영 박사와 '노발락 랜선 토크콘서트' 개최

GC녹십자는 오는 30일 오후 3시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의 랜선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노발락은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의 화상토크콘서트로 진행되며, 노발락 공식 유튜브 '발락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특별 초청해 '엄마의 자존감, 아이의 자존감'이라는 주제로, 사전 선정된 사연에 대한 오은영 박사의 육아 처방전을 소개할 계획이다. 강의 후에는 실시간으로 예비 부모의 질문을 받으며 맞춤형 상담 토크쇼가 이뤄질 예정이며, 이벤트를 통한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