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온택트 2021 경영전략회의 개최…키움증권,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온택트 2021 경영전략회의 개최…키움증권,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2.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온택트 2021 경영전략회의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지난달 30일 '온라인 2021년 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정일문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부서장 240여명이 화상회의 방식으로 참여했다. 

비대면 방식으로 처음 진행된 이번 경영전략회의에 대해 정일문 사장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니 어색하기도 하고 얼굴을 마주보지 못해 아쉬움도 있지만, 항상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하는 우리 현실을 반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올해 사업목표를 설명하며 남들이 넘볼 수 없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나아가야 한다"면서 경영방침으로 △리스크 관리의 일상화를 위한 성실한 통찰력 △디지털 혁신의 일상화를 위한 업무방식 혁신 △공정문화를 위한 공개의 일상화를 강조했다.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한화투자증권은 1일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한화금융 공동 브랜드다. 한화투자증권의 LIFEPLUS 체크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 제한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0.3%를 캐시백 해준다. 

특히 레져·스포츠, 의료, 학원 업종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벅스 등 LIFEPLUS 특화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추가로 1.0%(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최대 2만원 한도)를 적용해 최대 1.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에게 △LIFEPLUS 체크카드를 발급 후 5천원 이상 사용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한화투자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홈페이지, MTS (SmartM)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SmartM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유창민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직접 개발한 LIFEPLUS 체크카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카드와 증권 서비스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키움증권,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은 1일 비대면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 4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월 31일 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

'현금 4만원 드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최초 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ETF, ETN 포함)을 1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현금 1만 원,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추가 3만 원을 지급하는 등 총 4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키움증권은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외에도 총 상금 1억 6735만원 규모의 '2021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도 개최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