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원과 함께 도전하는 길드 단합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원과 함께 도전하는 길드 단합 이벤트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2.0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 KLPGA 한진선 선수와 후원 계약 체결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예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길드원이 공동으로 미션을 달성하는 길드 단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길드원이 공동으로 미션을 달성하는 길드 단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자신의 길드 멤버들과 협력해 주어진 공동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2월 한달 간 자신이 소속된 길드가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전체 길드원에게 일괄 보상이 지급되며, 단체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서 길드 상자를 열고 소환서 1장 또는 3장을 획득할 수 있다.

시나리오 및 던전 등 게임 내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길드 전체의 누적 에너지 사용량이 일정 개수를 달성하면, 전체 길드원에게 고대의 주화, 엔젤몬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길드원 간의 협동과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길드 전투 단체 미션도 주어진다. 최고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의 플레이 누적 횟수, 점령전 전투에 사용된 누적 몬스터 수, 미궁 전투에서 승리한 총 횟수 등 각 길드 전투 콘텐츠와 관련된 미션 수행을 통해 길드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유저들은 길드에 가입 시 매일 일정 길드 점수를 지급받을 수 있다. 길드 출석 및 길드전, 점령전, 타르타로스의 미궁 플레이 등을 통해 일정 길드 활동 점수를 획득하면 매주 갱신되는 리스트 중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각인된 소환석을 지급한다.

ⓒ카카오VX 제공
ⓒ카카오VX 제공

카카오 VX, KLPGA 한진선 선수와 후원 계약 체결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KLPGA의 한진선 선수에 대한 후원 조인식을 갖고 메인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한진선 선수는 KLPGA에 입회한 지난 2016년 점프투어에서 2승, 2017년 드림투어에서 2승을 기록하며 슈퍼 루키로 등극했다. 또, 정규투어 데뷔 시즌인 2018년도에는 ‘용평리조트 오픈’과 ‘브루나이 레이디스 오픈’ 등 2개 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2019년도에는 ‘한국여자오픈 대회’에서 3위, 작년에는 ‘효성 챔피언십’과 ‘롯데 칸타타’에서 4위를 기록하며 2021년 시즌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한진선 선수는 카카오 VX 로고가 표기된 의류 착용 후 모든 경기에 출전하고, 카카오 VX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카카오 VX의 2년간의 메인 후원과 함께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페이가 서브 후원사로 참여한다.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페이는 카카오 VX의 유망 선수 지원에 공감하고, 잠재력을 가진 한진선 선수의 활약을 돕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는 이날 "한진선 선수가 우수한 선수로 성장해 가는 과정 속에 카카오 VX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진선 선수가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KLPGA 한진선 선수는 "마음의 고향과 다름없는 카카오 VX가 저를 믿고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에 힘입어 우수한 선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매 경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는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3’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오는 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예고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는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3’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오는 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엔씨(NC)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용자가 직접 구단주가 되어 구단의 최종 의사결정자로서 야구단을 운영할 수 있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3의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식 트레일러 풀(FULL)버전 영상 △KBO 10개 구단의 소개 영상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 인터뷰 영상 △H3 애니메이션 인트로 영상 등 총 4종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엔씨(NC)는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행운의 좌석 티켓팅’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오전 10시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켓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운의 좌석 번호에 당첨되면 피자, 치킨, 커피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티켓팅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추첨(10명)을 통해 ‘2021 KBO 프로야구 시즌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카카오톡에서 ‘프로야구 H3’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의 이모티콘을 받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