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스트레스 측정 안마의자 특허 획득…코웨이, ‘가족친화우수기업’ 4회 연속 인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스트레스 측정 안마의자 특허 획득…코웨이, ‘가족친화우수기업’ 4회 연속 인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0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전자는 '팬히터'(SFH-1200BR)를 오는 5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800대 특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전자는 '팬히터'(SFH-1200BR)를 오는 5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800대 특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 캠핑용 '팬히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특별 한정 판매

신일전자는 '팬히터'(SFH-1200BR)를 오는 5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800대 특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팬히터는 최근 대면 접촉을 줄일 수 있는 야외활동으로 캠핑에 대한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신일의 팬히터 출고량(2020년 8월~10월 20일)은 전년 동기 대비 382% 증가했으며, 이번 겨울을 겨냥해 출고된 물량은 지난 10월 소진된 바 있다.

이에 신일은 조기 물량 소진으로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팬히터 수량을 긴급 확보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800대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등유 난로에 팬이 내장된 제품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구현한다. 한번 급유로 최대 45~67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적은 소비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해 전력량이 제한된 캠핑장에서 사용하기 좋다는 게 신일전자의 설명이다.

경동나비엔, CIS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 '아쿠아썸 모스크바 2021' 참가

경동나비엔은 오는 5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되는 '아쿠아썸 모스크바'(Aquatherm Moscow)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쿠아썸 모스크바는 러시아·CIS(독립국가연합) 최대 규모 냉난방설비 전시회로, CIS 진출을 위한 전략적 교두보로 꼽힌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시회 규모가 예년에 비해 축소됐지만, 경동나비엔은 현재의 어려운 시국도 함께 헤쳐나가겠다는 각오로 참석을 결정했다.

경동나비엔은 러시아 현지에서 벽걸이보일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기업으로 평가된다. 현지 고객과 인스톨러들이 제품을 확인하고 각자의 니즈에 맞춘 난방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여했다는 게 경동나비엔의 설명이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러시아 국민 보일러로 불리는 '디럭스 에스'(Deluxe S)와 2020년 신제품인 '디럭스 원'(Deluxe One) 등 가스보일러를 전시하며, 이와 함께 러시아에 친환경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프리미엄 콘덴싱보일러 'NCB 700'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 스트레스 측정 가능한 안마의자 특허 획득

바디프랜드는 스트레스 측정이 가능한 안마의자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스트레스 지수를 제공하는 마사지 장치 및 사용자 단말기를 특허 등록(특허 제 10-2187803)한 것이다.

이번 특허를 통해서는 육체적, 심리적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한 후 이에 맞는 맞춤형 힐링 마사지를 제공, 심신 피로 해소를 위한 토탈 웰니스 솔루션(total wellness solution)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바디프랜드는 스트레스 지수에 기초해 힐링 음악과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힐링 마사지' 프로그램을 추후 출시될 안마의자에 탑재할 예정이다.

코웨이, '가족친화우수기업' 4회 연속 인증 획득

코웨이는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에 4회 연속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자녀 출산·양육 지원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기관에 대해 여성가족부가 심사를 거쳐 3년간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2012년 첫 인증을 받은 이래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2023년까지 인증 자격을 이어가게 됐다. 코웨이는 일과 가정이 조화롭게 양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녀입학 휴가, 난임 휴직, 배우자 출산 휴가, 남녀 구분 없는 육아휴직 등 제도 활성화로 출산과 육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건강한 가정을 꾸릴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