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우리은행, 최고 연 6.0% 적금상품 출시…국민은행 리브엠, 신규 가입자 통신요금 할인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우리은행, 최고 연 6.0% 적금상품 출시…국민은행 리브엠, 신규 가입자 통신요금 할인 이벤트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2.0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우리카드 사용실적 충족 시 최고 연 6.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Magic 적금 by 우리카드’를 오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우리카드 사용실적 충족 시 최고 연 6.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Magic 적금 by 우리카드’를 오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최고 연 6.0% ‘우리 Magic 적금 by 우리카드’ 출시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우리카드 사용실적 충족 시 최고 연 6.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Magic 적금 by 우리카드’를 오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해 출시 후 2개월 여 만에 완판된 ‘우리 Magic6 적금’의 후속 상품이다.

‘우리 Magic 적금 by 우리카드’의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금리 최대 연 1.0%p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4.0%p를 더해 최고 연 6.0%다.

우대금리는 우리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및 우리은행 상품·서비스마케팅 동의를 하고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또는 연금) 이체 시 합산하여 최대 연 1.0%포인트가 제공된다. 특별우대금리는 우리카드 이용실적 및 자동이체 조건 충족 시 최대 연 4.0%포인트가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우리카드 연계 상품인 ‘우리 Magic6 적금’이 2개월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의 좋은 호응을 얻어 후속 상품을 준비했다”며 “저금리 금융환경에서도 지속적인 제휴를 통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금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Liiv M, 신규 가입자 대상 통신요금 할인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데이터도 FLEX! 할인도 FLEX!'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Flex LTE 요금제'는 매일 5GB씩 월 150GB(30일 기준)의 LTE 데이터를 제공하고, 일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도 HD급 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는 5Mbps 속도의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금제이다. 기본요금은 월 39,800원이며 통화 및 문자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Flex LTE 요금제'를 신규 개통한 고객이다. 가입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24개월간 통신요금 월 1만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요금을 적용할 경우 월 2만 8800원의 요금제로 리브엠을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리브엠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합리적인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 쏠(SOL) X 카러플 설날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신한 쏠(SOL) X 카러플(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설날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즐기는 신한 쏠(SOL)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만 5100명에게 고급카트 페인트 외 4종을 받을 수 있는 무지개상자(100명) 등의 아이템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히 아이템 쿠폰을 게임 내에서 등록하기만 하면 맥북 Pro, 아이폰12 Pro, 아이패드 Pro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신한 쏠(SOL)에서는 새해를 맞아 이루고 싶은 소원을 입출금 계좌 별명으로 설정하면 소원 응원금을, 설 한정판 메시지카드를 활용해 사랑하는 사람 등에게 메시지 송금하면 송금 지원금을 각각 최대 21만원까지 캐시백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입출금 계좌 별명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계좌별로 설정 가능하며, 특히 이벤트 종료일인 15일까지 계좌 별명 설정과 메시지카드 송금을 모두 완료하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거리두기로 인해 아쉬운 명절을 보내게 된 고객들이 저희가 준비한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시길 바란다”며 “새해 소원 빌기와 메시지카드 송금을 통해 명절 감성을 나누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함께 하는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리스크관리부문, 꽃화분·쌀 나눔 행사실시

NH농협은행 리스크관리부문 임직원들은 3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서울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꽃화분과 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독거 어르신 등 200여명의 관내 돌봄 이웃들을 대상으로 한다.

리스크관리부문 반채운 부행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꽃수요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서대문 인근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농민을 돕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