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펫프렌즈와 손잡고 반려동물 행복 배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대한통운, 펫프렌즈와 손잡고 반려동물 행복 배송
  • 방글 기자
  • 승인 2021.02.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인 말티즈 '경태'ⓒ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 말티즈 '경태'ⓒ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와 손잡고 반려동물 행복 배송에 나선다.

CJ대한통운은 펫프렌즈에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자체 온라인몰을 운영하는 유통사로는 첫 사례다.

이에 따라 오는 3월부터 기존 대비 최대 8시간 연장된 밤 12시까지 상품을 주문해도 CJ대한통운을 통해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CJ대한통운은 풀필먼트 센터와 택배메가허브터미널이 결합된 융합형 풀필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의 주문이 들어오면 곤지암 e-풀필먼트 센터에 입고된 펫프렌즈 상품을 바로 같은 건물 내에 위치한 택배메가허브터미널에서 분류해 발송한다. 기존 이커머스 물류 대비 8시간의 여유시간이 확보되며 소비자들은 상품선택, 구매결정 등을 여유롭게 할 수 있다.

또한 이커머스 물류과정에 대한 일괄 제공과 CJ대한통운 전국 인프라를 통해 더욱 안정적 물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급히 필요한 상품은 펫프렌즈의 기존 자체 당일배송 서비스인 ‘심쿵배송’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펫프렌즈는 지난 2015년 설립된 반려동물 전문 쇼핑몰로 국내 펫커머스 1위 기업이다. ‘우주에서 가장 빠른 반려동물 용품 배송 서비스’를 지향하며, ‘수의사가 참여하는 반려동물 맞춤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기준 누적 회원수 40만명, 앱 누적 다운로드 73만회를 돌파했다.

한편 이번 풀필먼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CJ대한통운은 자사 명예 택배기사로 선정한 말티즈 ‘경태’를 서비스 개시를 알리는 홍보모델로 제안했다. 양사는 경태에게 소정의 모델료를 지급했으며 경태 보호자의 의사에 따라 유기견 단체에 기부됐다. 또한 펫프렌즈는 경태에게 사료와 애견 방석 등 자사 인기 상품들을 선물로 증정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