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DB금융투자, 해외선물 우보천리 이벤트 진행…신한금융투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탁콘 이벤트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DB금융투자, 해외선물 우보천리 이벤트 진행…신한금융투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탁콘 이벤트 전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2.0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해외선물 우보천리 이벤트 진행

DB금융투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거래 시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보천리(牛步千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 신청이 필요하지 않으며, DB금융투자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간 내 해외선물 거래 시 상품권 수령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구체적으로, 100계약 이상 시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10계약 이상 시 1만 원권을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신규 또는 휴면 고객이라면 1계약만 해도 편의점 상품권 1만 원권이 증정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해외선물 고객 중 마케팅 및 SMS수신여부를 미동의에서 동의로 변경한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 데스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미국에 투자하는 랩 3종 선봬

한화투자증권은 8일 미국에 투자하는 '한화 미국 성장 SPAC 랩', '한화 글로벌 그린 에너자이저 랩', '한화 미국 바이오 IPO 랩'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한화 미국 성장 SPAC랩은 미국의 혁신 성장 기업들이 주식시장에 진입하는 수단 중 하나인 SPAC(기업인수목적회사)에 투자한다. 해당 서비스는 미국에 유망 SPAC을 선별해 운용하며 아직 상장하지 않은 혁신 성장 기업에 미리 투자 할 수 있고, 합병 무산 시 예치금이 반환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또한 한화 글로벌 그린 에너자이저 랩 은 기후 변화 시대에 발맞춰 탄소 배출을 저감하는 혁신 기업에 투자한다. 미국에서 성장성과 정책적 수혜 등이 기대되는 신재생 에너지 기업뿐만 아니라 친환경차, 배터리 등 관련 기업들도 투자 대상이며 종목 및 ETF를 선별해 전략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운용한다. 최소 가입 금액은 3000만 원이다.

이와 함께, 한화 미국 바이오 IPO랩은 미국에 상장한 바이오 및 헬스 케어 기업에 투자한다. 신약의 매력도와 경영진의 건전성 등을 평가해 종목을 선정하고 운용하며 연간 40~80여 개에 달하는 바이오 및 헬스케어 기업들이 상장하는 미국 바이오 시장에 관심 갖고 있는 투자자라면 고려해 볼 만 하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 원이다.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김선철 상무는 "미국에는 기업의 이익성장, 경기 부양책, 혁신 기술 개발 등의 요인들이 많아 여전히 미국 주식 시장에 기회가 있어 랩 3종을 출시했다"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와 시장을 움직이는 메가트렌드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탁콘 1+1 이벤트 전개

신한금융투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탁콘을 선물하면 스탁콘을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한 ID당 한번 지급되며 스타벅스 스탁콘 4100원권을 선물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동종의 스타벅스 스탁콘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스탁콘은 △스타벅스 4100원권 △넷플릭스 1만 2000원권 △애플 2만 5000원권 △테슬라 3만 원권 총 4종류로 구성됐다.

스탁콘 금액만큼 언급된 종목이나 투자를 원하는 다른 종목(소수점 가능종목 내)도 매수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 스탁콘에만 적용된다. 해외주식 스탁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