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캐딜락, 오는 18일 XT4 출시…한국지엠, 트블 뮤즈 시즌2 공식활동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캐딜락, 오는 18일 XT4 출시…한국지엠, 트블 뮤즈 시즌2 공식활동 돌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2.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은 신차 XT4를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캐딜락
캐딜락은 신차 XT4를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캐딜락

캐딜락, 오는 18일 XT4 출시

캐딜락은 준중형 SUV 세그먼트를 공략하고 차세대 럭셔리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신차 XT4를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XT4는 캐딜락의 독자 SUV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돼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유로운 퍼포먼스, 디지털 세대에게 익숙한 커넥티비티 기반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급 세그먼트 중 가장 넓은 2열 레그룸과 적재공간으로 SUV로서의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외장색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캐딜락은 XT4 출시에 맞춰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리뉴얼한다. 이곳에서 오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전시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지엠, 트블 뮤즈 시즌2 공식활동 돌입

한국지엠 쉐보레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컬처랜드 C-스퀘어에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에 최종 선발된 50명의 참가자들과 언택트 오프닝 세리머니를 갖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상 연결 플랫폼 줌을 통한 언택트 현장 중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팀별 리더인 배우 이동휘와 정찬성 선수가 참석해 뮤즈들과 소통하고, 우승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트레일블레이저 2기 뮤즈들은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4주간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전국 주요 20개 랜드마크를 방문하게 된다. 이들은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에 사진·영상을 업로드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 스타일과 다이나믹 퍼포먼스를 알릴 예정이다.

각 랜드마크에서 팀원들이 업로드한 게시물의 ‘좋아요’ 총 합계가 최소 조건을 만족하고, 상대팀보다 더 많은 ‘좋아요’를 획득할 경우 해당 랜드마크를 선점하게 된다. 가장 많은 랜드마크를 차지한 우승팀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차량용 블랙박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등 3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 뮤즈 프로그램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시즌2는 재미 요소와 대결 구도를 가미한 시승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며 "배우 이동휘와 정찬성 선수가 50명의 뮤즈들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만의 매력과 가치를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비전 AVTR’ 전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에서 콘셉트카 '비전 AVTR'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비전 AVTR은 CES 2020을 통해 공개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카로, 영화 〈아바타〉를 제작한 제임스 캐머런 감독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석 인화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전시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지속 가능한 비전을 담은 콘셉트카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