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면세 항공여행’ 라이브 커머스 진행…제주항공, ‘플라이백플러스’ 전용 할인혜택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면세 항공여행’ 라이브 커머스 진행…제주항공, ‘플라이백플러스’ 전용 할인혜택 마련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2.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은 9일 오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면세 항공여행을 소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9일 오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면세 항공여행을 소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면세 항공여행’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티웨이항공은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 무착륙 관광비행의 추가 실시를 기념해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는 오는 13일과 28일 운항하는 면세 항공여행을 소개하고, 면세점 이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3시간 동안 ‘면세 항공여행’ 항공권 구매 시 1만 원 할인이 적용되는 링크를 공개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 고객들에게 커피음료 상품권을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항공권을 증정하는 등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면세 항공여행에 대해 도움되는 알찬 정보와 할인 혜택 등을 꼭 확인하기 바란다"며 "고객 접점인 SNS를 통해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주항공, ‘플라이백플러스’ 전용 8000원 할인쿠폰

제주항공은 국내선 플라이백플러스 좌석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8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6만 원 상당의 제휴 할인혜택을 추가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플라이백플러스 항공권 구매 전용 할인쿠폰은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 제주항공 모바일앱 마케팅 수신 동의를 설정한 모든 회원 고객에게 전송된다. 미회원 고객은 제주항공 모바일앱을 휴대폰에 내려받고 회원가입 후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사용기한은 28일까지며, 출발일 기준 9월 30일 이전의 항공권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아이디당 1회 발급되며 국내선 편도당 4000원, 왕복하면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플라이백플러스 항공권은 △위탁수하물 20kg △여정변경 수수료 1회 무료 △우선탑승 △좌석지정 등의 혜택이 포함된 운임 항공권이다. 할인쿠폰 사용기한은 28일까지며, 출발일 기준 9월 30일 이전의 항공권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이 외에도 제주항공은 플라이백플러스 이용고객에게 △호텔 아고다 7% 추가할인 △렌터카 25% 추가할인 △제주 관광지 60% 할인 등 온라인 할인가 대비 약 6만 원 수준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진에어,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 영상 공개

진에어는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객실승무원이 직접 국제선 관광비행을 체험하는 브이로그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인천공항에 도착해 면세품 수령부터 항공기 탑승, 착륙 후 세관신고까지 각 단계별 주의사항과 이용 팁 등을 담고 있다.

더불어 기내 면세품 이용 방법과 인천공항 면세점 방문기도 살펴볼 수 있다. 기내 면세품을 이용하려면 출발 48시간 이내 진에어 기내 면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주문을 완료해야 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2월에도 고객들이 국제선 관광 비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방역과 안전 운항에도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12월부터 국제선 관광 비행을 시작했으며, 오는 11일, 21일, 28일 운항이 예정돼 있다. 해당 항공편은 2시간 가량 대구, 부산 등을 거쳐 일본 영공을 선회한 후 다시 인천으로 돌아온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