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주유 고객 차량 무료 방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오일뱅크, 주유 고객 차량 무료 방역
  • 방글 기자
  • 승인 2021.02.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주유 고객 대상 차량내부 무료 방역서비스를 실시한다.ⓒ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주유 고객 대상 차량내부 무료 방역서비스를 실시한다.ⓒ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유 고객 대상 차량내부 무료 방역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3명의 방역 팀이 주유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비스를 진행한다. 주유를 시작하기 전 손팻말을 든 방역 직원이 서비스에 대해 안내하고 이에 동의한 고객이 잠시 차에서 내리면 방역서비스가 시작된다. 시트, 핸들, 기어, 에어필터 등 차량내부 살균 소독 과정은 모두 2분안에 이뤄진다.

현대오일뱅크에서 사용하는 소독 제품은 미국 환경청(EPA)에서 승인한 것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조류 인플루엔자, 아프리카 돼지 열병 등 142종류의 바이러스 예방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역서비스는 지난 9일부터 두달간 수도권 28개 직영주유소에서 1일 1개소씩 시범 운영될 예정이다. 주유소 별 시행 일자는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범 운영이 종료되면 고객 만족도 조사를 거쳐 향후 자영유소에도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 하는 마음이 전달 됐으면 한다”며 “누구나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주유소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