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마몽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수민’ 발탁…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 밀란패션위크서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마몽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수민’ 발탁…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 밀란패션위크서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1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마몽드 모델 배우 조수민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수민’ 발탁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는 배우 조수민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마몽드는 조수민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화보를 공개했다. 조수민은 마몽드 대표 상품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화보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공식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꽃이 주는 사랑과 행복의 정서’를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조수민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국내외에서 마몽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조수민과 함께 더 넓은 고객층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 밀란패션위크서 공개

휠라(FILA)가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Katie Grand)와 함께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FILA 110th Anniversary Collection)’을 오는 28일 밀란패션위크에서 공개한다.

케이티 그랜드는 영국  ‘러브 매거진’의 편집장 출신으로 마크 제이콥스, 루이비통, 프라다 등 유수 브랜드의 스타일리스트다. 그는 휠라가 가진 고전적인 브랜드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구성해 선보였다. 특히 110년 휠라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 루이지 롤란도(Pierluigi Rolando)’의 디자인에서 많은 영감을 얻은 것으로 전해진다. 

테니스, 농구, 산악, 수상, 육상, 골프, 모터스포츠 등 브랜드를 상징하는 7가지 스포츠 종목과 함께하며 다양한 유산을 쌓아온 휠라를 탐구하고, 휠라가 지닌 역사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케이티 그랜드만의 시선으로 새롭게 해석하고 디자인해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제안했다.

감각적인 디지털 영상으로 담아낸 해당 컬렉션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28일 오후 1시(한국시간 28일 오후 9시) 밀란패션위크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연작, 중국 겨냥 ‘밤 파운데이션’ 쿠션 2종 출시

연작이 중국 시장을 겨냥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 확대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쉽게 묻어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비심리가 빠르게 살아나고 있는 중국 시장을 겨냥해 개발됐다. 이미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에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추가해 중국 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연작은 한국인들의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무결점 피부 화장을 선호하는 중국 밀레니얼을 겨냥해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개발했다.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해줄 수 있는 색상과 제형으로 개발됐으며, 중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향과 기능 등에 집중했다.

연작의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발림성과 촉촉한 크림 제형이 특징이다.  청정 고산 지대에서 피어나는 희귀한 꽃인 바늘꽃 추출물을 담아 수분 유지력을 강화했다. ‘스무딩 커버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피부의 굴곡과 요철을 매끄럽게 채워 주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연작의 독자적인 성분인 홀 플랜트 이펙트(전초 콤플렉스) 성분과 향을 담았다.

애경,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 출시

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LONG LASTING SUEDE-FIT CONCEALER)를 17일 출시했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얇은 입자의 코팅 파우더와 고밀착 폴리머가 2중으로 코팅된다.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력,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에 대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블랙 트러플’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커버 장벽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로즈마리, 티트리잎, 블루 플라워 추출물을 담은 ‘스킨 블루밍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 진정과 생기 있는 피부 표현에 효과가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밝은 화사한 커버를 위한 ‘01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한 ‘02 내추럴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