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푸조, 2008 SUV GT 구매시 6년·13만km 무상 보증…캐딜락, 준중형 럭셔리 SUV XT4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푸조, 2008 SUV GT 구매시 6년·13만km 무상 보증…캐딜락, 준중형 럭셔리 SUV XT4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2.1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불모터스는 푸조 2008 SUV GT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계 최장의 무상 보증 연장과 지정 소모성 부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는 푸조 2008 SUV GT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계 최장의 무상 보증 연장과 지정 소모성 부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불모터스

푸조, 2008 SUV GT 구매시 업계 최장 6년·13만km 무상 보증 제공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2008 SUV GT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계 최장의 무상 보증 연장과 지정 소모성 부품을 지원하는 ‘푸조 2008 SUV 6년·13만km 무상 보증 연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진과 트랜스미션에 제한된 일반적인 보증 프로그램과 달리 소모성 부품을 제외한 일반 부품도 포함해 실질적인 유지비 절감 효과가 큰 것이 특징이다. 보증 혜택 양도도 가능해 중고차의 잔존 가치 상승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한불모터스는 신한카드 금융 프로모션 2500만 원 이상, 만 3개월 이용 고객에게 지정 소모성 부품 8회 분의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들은 6년간 소모성 부품에 대한 걱정 없이 차량을 유지할 수 있다. 대상 부품은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흡기필터며, 공임비는 무료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르쉐 SSCL, 외판 손상 수리 할인 프로모션 진행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은 오는 4월 17일까지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 지원을 위해 '2021 포르쉐 브라이트 어게인'(Porsche Bright Again)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앞뒤 범퍼 △도어 △휀더 △본넷 △트렁크 등 차량 외판 수리와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객만족 서비스다. 해당 기간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서 사고 유상수리 시 공임 30% 할인·부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보험 수리는 제외된다.

더불어 SSCL은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위해 픽업 혹은 딜리버리 서비스를 1회 무상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접수는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 △대치 △서초 △분당 △인천 △부산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SSCL은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6개 전시장과 5개 서비스 센터, 그리고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운영 중이다.

캐딜락, 준중형 럭셔리 SUV XT4 출시

캐딜락은 준중형 럭셔리 SUV XT4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XT4는 캐딜락의 막내 SUV 모델로, 젊어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디자인과 여유로운 퍼포먼스, 다양한 커넥티비티 기반 테크놀로지, 동급 최고의 공간성과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파워트레인은 2.0 직분사 가솔린 트윈스크롤 터보 엔진과 자동 9단 변속기를 결합해 최고출력 238 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동급 최고 성능을 확보했다.

첨단 사양으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충돌 경고·자동 제동 시스템 △안전경고시트 △보행자 감지·제동 등이 포함된 전후방 자동 브레이킹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야간 주행시 진행 방향의 시야를 밝혀주는 코너링 램프 등이 대거 적용됐다.

이 외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리어 카메라 미러 △핸즈 프리 트렁크 △1열 마사지 시트 △에어 이오나이저 △1열 열선·통풍시트 △2열 열선시트 등이 탑재된다.

국내에 출시되는 XT4는 북미 기준 최상위 트림에 풀옵션을 적용한 '스포츠'(Sport) 단일 트림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5531만 원(개별소비세 3.5% 기준)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