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 한국 정식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 한국 정식 출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2.1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바람의나라: 연’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 주최 청소년 영상 스토리 제작단 활동 후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 한국 정식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골프 임팩트’는 누구나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현실감 있는 타격감을 비롯해 날씨와 바람 등 다양한 환경 요소에 따라 영향을 받는 공의 궤적 변화도 구현 했으며, 정교하게 조절 가능한 샷과 스핀은 실제 골프 경기를 진행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미국, 프랑스, 몰디브 등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명소들을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게 돕고, 매주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된다. 또, 각자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장비들과 다른 이용자들의 코스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골프 임팩트는 한국 출시를 기념해 3일 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플레이를 하면 골드와 보석을 제공하고, 3일차에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골프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수 진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제공

넥슨, ‘바람의나라: 연’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수 진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백호’, ‘청룡’, ‘주작’, ‘현무’ 4개 신수를 진화해 500레벨부터 599레벨까지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신수 진화’는 2차 승급을 달성하면 ‘도호귀인’ NPC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기존 신수 강화와 동일하게 ‘십억경’을 소모해 체력과 마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각각의 신수마다 25레벨씩 총 100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신수 진화는 사신수 하나를 선택해 제한 레벨을 달성한 뒤 다음 신수를 개방해 순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캐릭터명을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명 변경권’을 추가했다. 캐릭터명을 변경하면 사용하던 캐릭터명은 30일 이후 사용할 수 있으며, ‘내정보’의 ‘이야기’ 메뉴에서 변경된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붉은 보석’을 사용해 아이템을 보관하는 ‘가방’을 확장할 경우 확장 단계별 증가 칸 수를 상향해 기존 258칸에서 최대 318칸까지 확장할 수 있고, 이미 가방을 확장한 경우 단계에 맞춰 칸 수가 자동으로 증가한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직업별 일부 기술의 PvP와 PvE 밸런스를 조정됐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김주찬, 채태인, 펜스(Pence) 등 총 5종의 ‘레전드’ 선수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레전드’ 선수카드에는 KBO와 MLB에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들의 능력치가 반영되어 있어 다양한 카드 덱(deck) 구성에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2021 마구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별’을 지급하며, 이를 모으면 ‘프랜차이즈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이 주최하는 청소년 영상 스토리 제작단 활동을 후원하고, 영상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 주최 청소년 영상 스토리 제작단 활동 후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이 주최하는 청소년 영상 스토리 제작단 활동을 후원하고, 영상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활동으로 6회째를 맞은 청소년 영상 스토리 제작단은 우리나라의 문화, 인물, 유적 탐방 및 스토리텔링 영상 제작 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문화 예술적 감수성을 고양하고 미디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성장 프로젝트다.

컴투스는 첫 해인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청소년 영상 스토리 제작단 활동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왔다. 영상 분야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미래 응원 및 교육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영상 분야에 관심있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얼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지난 달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서울의 역사문화인물에 관한 콘텐츠 중 우수 작품을 선정해 오는 20일 시상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에 따라 매년 캠프 활동으로 전개된 프로그램을 자율적인 비대면 활동으로 전환해 진행하고 현업 전문 감독들의 멘토링으로 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해, 역사 의식 함양뿐만 아니라 영상 기획·제작 등 체계적인 교육의 기회로도 제공됐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