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우수고객에 꽃 선물…화훼농가 도와
스크롤 이동 상태바
AK플라자, 우수고객에 꽃 선물…화훼농가 도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2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고객에 행복한 사랑 꽃말이 담긴 꽃다발을 전달하고있다.2
고객에 행복한 사랑 꽃말이 담긴 꽃다발을 전달하고있다. ⓒAK플라자

AK플라자는 지난주 봄맞이 우수고객 초대회를 진행하고 꽃을 선물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지속된 코로나 여파로 졸업식·입학식을 미루거나 진행하지 않는 학교가 많아지면서 국내 화훼농가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 싱그러운 봄을 선사하면서도 화훼농가를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김재천 AK플라자 대표가 직접 제안해 진행하게 됐다.

AK플라자는 지난해 12월 김재천 대표가 부임한 뒤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 속에서 환경을 고려하고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일들을 실천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지난 설 명절, 최우수 고객에 증정하는 사은품으로 ‘친환경 단체에 기부하기’를 고객 선택 항목에 추가했다. ‘선물대신 선함’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한 기부하기 행사는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해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고, 다음 명절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사전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각 백화점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상생 활동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AK플라자 원주점은 지난달부터 지역 내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운영해 브랜드의 성장을 돕고 있다. 원주 미로예술시장 맛집으로 방송에 소개된 ‘부리또만나’와 ‘꿈’이 현재 식당가에서 영업 중이고, 원주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자매제과’, ‘버터 빌리지’가 팝업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원주점은 지난 19일에도 다가올 신학기를 맞아 원주 카톨릭 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소외계층 아동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서교환권 구매해 후원하기도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