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대명소노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요기요, 유노윤호와 ‘요기요 익스프레스 열정 단합대회’ 성료
[O2O오늘] 야놀자, 대명소노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요기요, 유노윤호와 ‘요기요 익스프레스 열정 단합대회’ 성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는 대명소노그룹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는 대명소노그룹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대명소노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야놀자는 대명소노그룹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 사옥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김종윤 야놀자 부문 대표, 유태완 대명소노그룹 경영기획 부사장, 김태흥 대명소노그룹 세일즈마케팅 부사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각 사의 인프라와 전문성을 결합해 효과적인 호텔 운영 방안을 모색하고,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야놀자는 대명소노그룹이 향후 위탁 운영하는 호텔, 리조트에 자체 개발한 와이플럭스(Y FLUX) 등 클라우드 기반 호텔 관리 솔루션을 공급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은 야놀자의 솔루션 도입 업체들을 대상으로 다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위탁 운영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요기요, 유노윤호와 '요기요 익스프레스 열정 단합대회' 성료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지난 19일 요기요 메인모델 유노윤호와 함께한 랜선 '요기요 익스프레스 열정 단합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전 이벤트 신청부터 화상 및 라이브 시청까지 약 10만 명의 고객들과 함께 했다.

열정 단장 유노윤호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요기요 익스프레스 열정 단합대회는 몸으로 말해요 게임, ASMR 음식 맞추기, 행운권 추첨 등 라이브 특성을 반영한 양방향 소통 중심의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빠르고 정확한 배달을 더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열정 딜리버리템 개발 아이디어 경진대회 코너도 함께 진행됐다. 배달 음식의 포장을 빨리 뜯을 수 있거나 입 주변에 묻은 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거울 아이템, 음식이 옷에 튀는 걱정을 없앤 가리개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소개됐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상반기 중 요기요 굿즈로 제작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