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공식 사이트 오픈…에어서울, 3월 해외 무착륙 비행 추가 운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공식 사이트 오픈…에어서울, 3월 해외 무착륙 비행 추가 운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2.2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22일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티웨이 크루 클래스(t’way crew class)’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항공 관련 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내실습이 이뤄지는 모습.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22일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티웨이 크루 클래스(t’way crew class)’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항공 관련 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내실습이 이뤄지는 모습.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공식 사이트 오픈

티웨이항공은 지난 22일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티웨이 크루 클래스(t’way crew class)’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티웨이 크루 클래스 사이트는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에 관한 내용과 훈련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신청 문의가 가능하도록 개설됐다.

체험 프로그램은 지난해 완공된 최신 시설인 김포공항 화물청사 내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진행된다. 항공사 전반에 대한 소개, 직무에 대한 소개 및 전반적인 안전과 서비스 체험 등 세분화된 과정으로 구성된다.

2일 과정의 인텐시브 코스를 신청할 경우 객실승무원 모의 면접 체험, 취업관련 Q&A 등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훈련센터 내에서 진행하는 티웨이 크루 클래스와 더불어 실제 항공기에 탑승하는 비행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크루 클래스 공식 사이트 오픈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색다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실제 같은 훈련 시설과 비행에서 체험하는 생생한 실습을 통해 학생들이 꿈에 대한 동기부여를 이루길 버란다"고 전했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 크루 클래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참가비의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과정 신청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티웨이 크루 클래스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에어서울, 3월 해외 무착륙 비행 추가 운항

에어서울은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해외 무착륙 비행을 내달 6일, 14일, 21일에 추가 운항한다고 24일 밝혔다.

운항 스케줄은 6일과 14일 오전 10시 인천국제공항 출발해 12시 30분 인천국제공항 도착하는 일정이다. 21일은 15시 인천을 출발해 17시 30분 복귀한다.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9만8000원부터며, 추가 타임 세일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에어서울의 해외 무착륙 비행은 일본의 소도시 다카마쓰(가가와현), 요나고(돗토리현)와 협력해 두 도시를 선회 비행한다.

에어서울은 추가 운항에 발맞춰 기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회 비행하는 두 도시와 관련한 퀴즈를 맞히면, 코로나19가 종식된 이후 이용할 수 있는 현지 무료 숙박권(2인)을 받을 수 있다. 코난 유리컵과 특산물 과자 등 의 선물도 마련됐다.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는 에어서울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모형 비행기, 신라면세점 트래블 키트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해외 무착륙 비행 탑승객은 1인당 600달러 이내의 면세품 구매와 별도로 술 1병, 담배 200개비, 향수 60ml의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이용 시에는 온라인 구매 시 142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신라 인터넷 면세점은 적립금 혜택을 최대 100만 원까지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적립금/H선불카드 혜택을 최대 52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