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진기업, 고객만족 위한 품질선언문 선포
[포토] 유진기업, 고객만족 위한 품질선언문 선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2.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유진그룹은 모회사인 유진기업이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한 품질선언문을 선포했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품질선언문에는 △고객만족을 최우선하는 기업문화 정착 △고객요구에 신속한 서비스 제공 △끊임없는 연구개발 추진 △안전, 친환경 등 건강한 건설문화 정착 등 내용이 담겼다. 또한 이를 실현하고자 △기본, 원칙, 품질확보 최우선화 △관행에 대한 반성 △품질에 대한 사회적 우려 해소 △품질관리자 역량 배양에 집중키로 결의했다.

유진기업은 이번 품질선언을 계기로 레미콘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현장 품질 개선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 유진그룹
유진기업은 이번 품질선언을 계기로 레미콘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현장 품질 개선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 유진그룹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