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진행…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캠페인 진행
[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진행…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캠페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빅하트세일'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빅하트세일'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빅하트세일'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하트세일의 '하트'는 하이마트 준말로 지난해 7월부터 매달 초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오는 3월 1일부터 일주일, 매일 오전 10시 '하트비트' 기획전을 연다. 매일 30가지 상품을 혜택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cm), LG전자 울트라북,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로보락 로봇 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찾아오는 '하트야시장'도 있다. 각 품목 MD가 직접 엄선하고 추천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3월 한 달 동안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모바일 앱에서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000 포인트 적립해준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더현대 서울' 입점

바디프랜드는 서울 여의도에 들어선 미래형 백화점 '더현대 서울' 5층에 직영 신규 전시장을 그랜드 오픈 한다고 2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더현대서울점은 실내 녹색 정원 '사운즈 포레스트'(Sounds Forest)'가 있는 5층 우측 가전상품군 내에 입점했다.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에 맞게 바디프랜드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Ⅱ COOL'부터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Ⅱ', 스테디셀러 '팬텀Ⅱ',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가성비 탑 모델 '셀레네Ⅱ'까지 바디프랜드의 대표 제품 7개를 전시 및 판매한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오픈일인 이날부터 내달 7일까지 현장 방문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즉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며,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강조하는 핵심 메시지는 "당신의 직수는 필터 속까지 깨끗합니까?"이다.

두 여성의 정수기 관련 대화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우리집 정수기는 자가관리를 다해~"라는 자랑하는듯한 여성의 멘트에 다른 여성이 "필터 속까지?"라고 되묻는다. 이후 코크와 유로는 물론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만의 핵심기술을 3D 영상으로 소개하며 마무리된다.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는 청호나이스가 2021년 첫 신제품으로 지난 1월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유일 필터 속 살균세척기능이 입소문을 타며 3월 중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할 전망이다.

전자랜드, 겨울가전 레이트 버드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겨울 가전 레이트 버드(Late bir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성능이 우수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가성비 소비가 다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또다시 다가올 겨울을 합리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월상품이지만 우수한 성능을 가진 겨울가전들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온수매트·전기요·온풍기·전열기기·가습기 등의 겨울가전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단, 제품 할인폭은 매주 변동될 수 있다.  행사 모델을 7만 원 이상 구매한 전자랜드 멤버십 회원 100명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번 겨울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인기 모델 3종을 엄선했다.

특히 보국전자 전기요는 21%, 아낙 복합식 가습기는 51%, 아낙 전기 컨벡터는 51%까지 할인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올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얼리 버드(Early Bird)족을 위해 선풍기·에어서큘레이터 등 여름가전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