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스타일 프로포즈’ 개편 첫 방송…K쇼핑, 모바일앱서 ‘K플레이’ 서비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스타일 프로포즈’ 개편 첫 방송…K쇼핑, 모바일앱서 ‘K플레이’ 서비스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0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패션뷰티 전문 방송 '스타일 프로포즈'를 개편하고, 3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110분간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패션뷰티 전문 방송 '스타일 프로포즈'를 개편하고, 3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110분간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스타일 프로포즈' 오는 3일 개편 첫 방송

NS홈쇼핑은 패션뷰티 전문 방송 '스타일 프로포즈'를 개편하고, 오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110분간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개편 되는 스타일 프로포즈에서는 홈쇼핑 패션 뷰티 베테랑 쇼핑호스트인 임소연과 패션 뷰티 아이템과 트렌드를 짚어줄 임하정 쇼핑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스타일 업그레이드 패션뷰티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스타일프로포즈는 상품외에도 소비자의 스타일링 고민을 같이 나누고 해결해 주는 신개념 방송으로 진행된다. 스타일프로포즈 대표 인스타그램과 방송 중 실시간 NS톡으로 질문을 받아 현장에서 스타일링과 코디 솔루션을 쇼핑호스트가 직접 해준다.

이날 개편 첫 방송에서는 '에스콰이아 카니발 핸드백', '발레리 언더웨어 세트', '스프리스 하이스타 스니커즈'를 만날 수 있다. 개편 특집으로 방송 중 NS톡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앤쇼핑, LG 코드제로 'A9S' 청소기 20대 증정

홈앤쇼핑은 봄을 맞아 3월 한 달간 전 구매 및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LG 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 '반했나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반했나봄 이벤트는 홈앤쇼핑에서 쇼핑하고 무선청소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이밖에 신규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애플 에어팟 프로(무선이어폰)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1년 내 홈앤쇼핑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명에 추첨이 되지 않더라도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확인은 무선청소기는 오는 4월 13일, 무선이어폰은 4월 9일에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고객센터의 공지사항에서 가능하다. 각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GS리테일, ESG추진위원회 출범

GS리테일은 2일 역삼동 본사에서 열린 경영회의에서 ESG추진위원회를 조직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는 한편 지역 사회공헌자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대하기 위한 목표를 수립했다고 밝혔다.

ESG추진위원회(이하 위원회)는 친환경(E), 사회공헌(S), 지배구조(G)개선과 관련한 업무를 진행하는 GS리테일의 기존 조직 단위를 총괄해 유기적인 협업과 시너지를 내기 위한 CEO 직속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한다.

허연수 대표이사(부회장)가 위원장을 맡았고 조윤성 사장, 오진석 전략부문장(부사장), 김종수 MD본부장(전무), 한경수 경영지원부문장(상무), 이용하 인사총무부문장(상무), 이용우 대외협력부문장(상무) 등 주요 임원 6명은 위원으로 이날 임명돼, 신속한 ESG 업무 추진을 담당한다.

GS리테일은 올해 중점 추진 사항으로 △환경경영인증(ISO14001) 취득 △친환경 상품 개발 및 포장재 도입 확대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의 유지 △ESG  활동 보고서의 반기 1회 이사회 보고 등의 협의체 활동을 통해 ESG 평가에서 종합 A등급을 받는 것을 목표로 했다.

CJ오쇼핑, 3월 적립금·경품 이벤트 실시

CJ오쇼핑은 3월 한달 간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봄 막강쇼' 행사는 TV채널(CJ오쇼핑,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CJmall 앱을 통해 3회 이상 구입해 총 30만 원 이상의 금액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구매 후 CJmall 앱에서 별도의 적립 신청을 하면 된다.

같은 기간 '오늘핫딜' 행사도 실시된다. 각 상품 별로 TV홈쇼핑 방송 중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10만 원씩 증정하는 행사다. CJ오쇼핑 방송화면에 '오늘핫딜' 배너가 표시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와 함께 CJmall에서는 '봄맞이특집 오늘의 브랜드' 행사를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연다. P&G(3/8~9), CJ제일제당(3/12~14), 유한킴벌리(3/15~16), 빈폴(3/17~18) 등 일자 별 주요 브랜드에 대해 15% 적립금(최대 3만원)이 주어지며 홈스타일페어(3/1~14), 온택트 베이비페어(3/15~18) 등 카테고리 별 10% 적립행사도 실시된다.

K쇼핑, 모바일앱서 'K플레이' 서비스 론칭

K쇼핑은 모바일 고객 확대를 위해 오는 3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K플레이'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명작 영화와 해외 인기시리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VOD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셀럽, 크리에이터,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정보성, 예능형 영상 등으로 콘텐츠의 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K플레이는 별도의 앱 설치나 멤버십 결제 없이 K쇼핑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차별화된다. 기존 K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서 누구나 2200여 편의 영상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K쇼핑은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K플레이를 시청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K쇼핑 1만 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