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차코리아,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마세라티, 3월 익스클루시브 드라이빙 프로모션 진행
[자동차오늘] 볼보차코리아,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마세라티, 3월 익스클루시브 드라이빙 프로모션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3.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구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를 약속하는 환경부 캠페인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구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를 약속하는 환경부 캠페인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차코리아, 탈플라스틱 환경부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구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를 약속하는 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다고 2일 밝혔다.

환경부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탈(脫) 플라스틱 사회’로의 전환을 향한 대중의 공감과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도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친환경 비전에 따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에 따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월 1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를 다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방식은 #더나은내일만들기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또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캠페인 방식에 따라 다음 참가 주자로 △주한스웨덴대사관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 △뷰티 브랜드 톤28(Toun28) 등을 지목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환경 변화로 인한 사회적 문제는 이제 더 이상 먼 미래가 아닌 오늘의 과제"라며 "이번 캠페인 참여가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우리의 목표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나아가 보다 많은 분들과 ‘지구의 안전’을 위해 새로운 변화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세라티, 3월 익스클루시브 드라이빙 프로모션 진행

마세라티는 3월 한 달간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마세라티 익스클루시브 드라이빙 프로모션'(Maserati Exclusive Driving Promotion)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하면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마세라티 전 차종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엠블럼이 새겨진 고급스러운 마세라티 하드파우치를 증정한다. 계약·출고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앤리조트 상품권과 함께 마세라티 마스터 케어 프로모션 혹은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세라티는 전시장에 발열감지 카메라, 손세정제, 주기적인 소독을 통해 방문 고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시승·구매상담 시간도 사전예약을 통하여 조정하며, 비대면 서비스 일환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시승 가능한 '1:1 퍼스널 케어 시승'도 제공한다.

마세라티 익스클루시브 드라이빙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지프, 80주년 기념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체로키 패밀리 최대 20% 할인

지프 코리아는 브랜드 80주년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어드벤처 데이즈'(Adventure Days) 캠페인을 진행하며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어드벤처 데이즈는 지프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모험’을 더 많은 고객과 함께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80주년을 맞은 스페셜 에디션 모델 중에서도 체로키와 그랜드 체로키 모델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할인 혜택 적용 시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Overland) 3.6 가솔린과 그랜드 체로키 써밋(Summit) 3.6 가솔린은 각각 1350만 원 할인된 5690만 원, 6090만 원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Limited) 3.6 가솔린은 최대 1260만 원 할인된 5030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체로키 리미티드(Limited) 2.4 AWD 가솔린은 최대 850만 원 할인된 4090만 원 △체로키 리미티드(Limited) 2.4 FWD 가솔린은 최대 750만 원 할인된 3890만 원 △체로키 트레일호크(Trailhawk) 3.2 4WD와 체로키 오버랜드(Overland) 3.2 4WD 모델은 각각 600만 원 할인된 4590만 원, 4,6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개별소비세 할인 포함)

더불어 3월 3일 공식 출시 예정인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의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모델은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 3월 한달간 동일하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지프의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에서는 지프 체로키와 그랜드 체로키80주년 기념 에디션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고, 차량 상담·시승도 제공한다. 이번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지프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지프 전용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