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토요타,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지프, 홍보대사 비 신곡 뮤비에 글래디에이터·랭글러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토요타,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지프, 홍보대사 비 신곡 뮤비에 글래디에이터·랭글러 지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3.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국내 시장 최초의 하이브리드 미니밴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국내 시장 최초의 하이브리드 미니밴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국내 시장 최초의 하이브리드 미니밴인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의 공식 출시에 앞서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 계약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형 시에나는 완전변경 4세대 모델로, 전 모델이 하이브리드(HEV)로 구성된다. 2.5 가솔린 엔진에 전기 모터가 조합된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 뛰어난 연비와 정숙성을 갖췄다.

더불어 시에나 하이브리드는 △1, 2열 열선 시트 △2열 슈퍼 롱 슬라이드 시트 △파노라믹 뷰 모니터 등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2WD 모델에는 오토만 시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이 적용되며, AWD 모델에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사륜구동 시스템인 'E-Four'가 적용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신형 시에나는 하이브리드로 완전히 바뀌었으며, E-Four 시스템이 적용된 AWD 모델 도입으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보다 부응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내달 13일 공식 출시되는 시에나 하이브리드의 판매가격(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기준)은 △AWD 모델 6200만 원 △2WD 모델 6400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프, 홍보대사 비 신곡 뮤직비디오서 글래디에이터·랭글러 지원

지프는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신곡 'WHY DON’T WE'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모델 10대를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지프는 지난해 말 비의 음원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를 지원한 데 이어, 이번 신규 음원 뮤직비디오에도 글래디에이터와 랭글러 10대를 지원해 협업을 이어갔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는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등 지프의 클래식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비의 퍼포먼스에 걸맞은 거친 감성을 선보였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비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와 지프의 대표모델을 지속적으로 컬래버래이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프와 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프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고객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승 상담 행사에서는 △신형 파사트 GT △신형 티록 △제타 △아테온 △티구안 올스페이스 등 총 5개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행사 기간에 맞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권(34명)과 10만 원권(68명)을 증정한다. 신형 티록을 시승·상담한 고객 중 3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만 원 상당의 티록 굿즈를 증정한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이번 고객 상담 시승 이벤트는 올해 국내 새롭게 선보인 신형 파사트 GT와 신형 티록은 물론 모든 모델 라인업을 체험해 볼 기회"라며 "많은 고객들이 탄탄한 기본기와 최첨단 테크놀로지까지 갖춘 폭스바겐의 인기 라인업들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조, 3월 한 달간 트리플 프로모션 진행

푸조는 3월 한 달간 푸조 3008과 5008 SUV 구매 고객에게 최대 320만 원의 현금 할인과 무상 보증 기간 연장, 소모성 부품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푸조는 고객들이 초기 구매 비용과 유지 비용을 모두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자 3가지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3월 내 푸조 3008 SUV 또는 5008 SUV GT 라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20만 원(5008 GT라인 기준)의 현금 할인이 주어진다.

더불어 업계 최장의 6년/13만km 무상 보증 연장 혜택과 엔진오일 등 지정 소모성 부품 8회분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무상 보증 연장 혜택은 동력계 부품 외 일반 부품도 포함하며, 양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푸조 파이낸스 2500만 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단말기 장착과 타이어 안심 보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