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공식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바디프랜드, 성모자애복지관에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가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공식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바디프랜드, 성모자애복지관에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가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아침 대용식 관련 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아침 대용식 관련 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3월 한 달간 세븐모닝세트 50% 할인 행사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아침 대용식 관련 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등교 및 출근하는 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세븐모닝세트(샌드위치+바나나맛우유)를 L.pay(엘페이)나 L.POINT(엘포인트) 결제 시에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통신사 제휴 할인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60% 할인된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침 식사 대용식으로 바나나를 먹는 소비자들을 위해 3월 한 달간 바나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델몬트 바나나(2입, 1300원) 구매 시 스파클링오렌지망고(355ml)를 무료 증정하며, 바나나 2종(3~5입, 6~8입)을 대상으로는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또한 3월 한 달간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토스트 구매 시 세븐카페 아메리카노(레귤러, 1200원)를 300원에 판매한다.

GS25, 'GS25 e룸' 앱 구축

편의점 GS25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한 경영주 컨설팅 시스템 'GS25 e룸' 앱을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GS25 e룸의 콘텐츠는 GS25의 차별화 운영 전략, 신상품 등의 핵심 정보로 구성됐다. GS25 가맹 경영주 누구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GS25 e룸을 통해 해당 정보를 학습할 수 있다. GS25 e룸 앱에 로그인하면 GS25가 2021년 전략 모델점으로 구성한 매장의 내부 모습과 카테고리별 진열대가 3D 이미지로 증강된다.

GS25 e룸의 콘텐츠는 각 시즌별로 새롭게 구성되며 GS25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된 이슈 예상 상품, 트렌드를 가맹점에 안내하는 실시간 소통 채널 역할까지 수행할 예정이다.

CU, 시그니처 와인 mmm! 출시 40일 만에 11만 병 완판

CU는 지난 1월 말에 선보인 '음!레드와인'이 1분에 2병씩 팔리며 출시 약 40일 만에 11만 병 완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CU는 시그니처 와인 브랜드인 mmm!(음!)을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데일리 와인 콘셉트의 음!레드와인(6900원)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와인은 한 해 800만 병 이상의 와인을 영국, 미국, 캐나다 등 47개국에 수출하는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갈레가스'(Bodegas Gallegas)의 제품이다.

음!레드와인은 출시 이후 하루 평균 수천 병이 꾸준히 판매되며 CU에서 판매되는 역대 와인 중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이러한 매출 호조에 힘입어 음!레드와인은 5년 연속 CU 와인 판매량 1위를 차지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을 제치며 와인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에 CU는 예상보다 빠른 음!레드와인의 판매 속도에 맞춰 급히 와이너리와 추가 협의를 진행해 추가 물량을 계획보다 앞당겨 들여오기로 했다. 오는 10일 점포에 입고되는 물량은 약 8만 병이며 오는 4월에도 30만 병이 추가로 들어올 계획이다.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공식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021 봄 한정판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을 공식 론칭하며,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봄을 맞아 20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며, 기존 락앤락 인기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의 특별판이다.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으로 진행한 꽃다발 증정 프로모션은 3일 만에 조기 마감됐다.

락앤락은 이날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공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사진 및 동영상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에게 전원 1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 20명을 선정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9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트로 호프 텀블러(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성모자애복지관에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가져

바디프랜드는 농협서울지역본부와 함께 지난 4일 성모자애복지관에서 '행복나눔상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행복나눔상자는 바디프랜드와 농협서울지역본부(이하 서울농협)가 일정 금액을 출연해 마련한 생필품으로, 이번에는 성모자애복지관 약 133 가구에 전달해 소외·취약 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지난 달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

야놀자, 전 직원 대상 1000만 원 상당 주식 무상 지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1000만 원 상당의 야놀자 주식을 무상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구성원의 소속감 고취와 회사의 비전 공유를 위해 무상으로 주식을 부여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연봉 및 보너스 등 기존 보상체계와 별개로 지급되며, 현재까지 총 2회에 걸쳐 부여됐다. 재원은 공동창업자인 이수진 총괄대표와 임상규 C&D 대표가 보유한 회사 주식 60만주를 무상 출연해 마련했다.

이번 전 직원 무상 주식 부여 프로그램은 기존 구성원뿐만 아니라 새롭게 영입되는 인재들까지 확대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 경우, 현재 재직 중인 모든 직원들과 신규 입사자들은 무상 주식 부여 대상이 된다. 야놀자는 현금 보상뿐만 아니라 무상 주식 부여를 통해 회사와 개인의 성장을 함께 도모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