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유플러스, 인터넷·IPTV·스마트홈 신규 가입 이벤트…KT, 31일까지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
[IT오늘] LG유플러스, 인터넷·IPTV·스마트홈 신규 가입 이벤트…KT, 31일까지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3.1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샵에서 인터넷·IPTV 등 신규가입시 혜택…추첨 통해 LG올레드 TV 증정
KT샵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추첨 이벤트도
KT, 이달 28일까지 주총 위한 전자투표시스템 운영…코로나19 확산 예방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유플러스는 3월 봄 시즌을 맞아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 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3월 봄 시즌을 맞아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 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홈 상품 가입 프로모션 진행…최대 59만 원 혜택

LG유플러스는 3월 봄 시즌을 맞아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 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유샵을 통해 홈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은 최대 59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IPTV·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하는 고객에겐 46만 원 상당의 상품권(신세계·스마일캐시·홈플러스·매가마트 중 택1)이 지급되며,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 원)도 포함된다. 12시 이전에 예약한 고객들은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또한 추첨을 통해 △LG OLED 77인치 TV (1명) △LG 오브제 스타일러(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2명) △갤럭시 탭 S7+(2명) △발뮤다 토스터기(5명) △일리 커피머신(10명) △리퀩 와플메이커(2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2만 원(1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계획이다.

이달 말까지 U+스마트홈 ‘키즈케어’와 ‘구글패키지’ 가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두 패키지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2만 원 상당의 설치비가 면제된다. 추첨을 통해 △LG gram 노트북(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3명) △폴바셋 1만 원 상품권(100명) 등도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개별 문자를 통해 공지된다. 

키즈케어 패키지는 △아이에게 동요와 동화를 들려주는 ‘스마트홈 스피커’ △집안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하는 ‘에어센서’ △밖에서도 아이 모습을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맘카(CCTV)’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화재도난보험’이 포함돼,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 받을 수 있다.

구글패키지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색·밝기 변경·숙면·집중모드 기능이 탑재된 ‘무드등’ △가전제품의 전원을 제어하는 ‘멀티탭’ 등이 포함됐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터넷을 가장 많이 바꾸는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와 함께 멋진 새출발을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T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
KT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

KT, 뉴트로 감성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출시

KT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NCT 도영과 EXO 백현의 사인 폴라로이드, 아이즈원 사인 엽서 등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병균 KT Device사업본부장 상무는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에게는 카세트 플레이어가 아날로그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감성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KT, 주총 비대면 의결권 행사 위해 전자투표시스템 운영

KT는 12일부터 28일까지 주주들의 비대면 의결권 행사를 위한 ‘전자투표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KT는 지난 2006년 서면투표 제도를 도입해 개인 주주들의 주총 참여를 지원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의결권 행사가 가능한 서면 투표 또는 전자투표 제도 활용을 권장하는 중이다. 

KT 주주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PC나 모바일을 통해 한국예탁결제원 전자투표 시스템에 접속,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박종욱 KT 경영기획부문장 사장은 “KT는 디지코(Digico)로의 변화와 성장을 가속화하며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고 주주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주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KT의 기업가치를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정기총회는 오는 29일 오전 9시 서울 서초구 KT연구개발센터에서 개최된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