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CJ푸드빌 외식브랜드, 구독 서비스 확장…대상 청정원 ‘안주야’, 술마켓과 라이브방송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CJ푸드빌 외식브랜드, 구독 서비스 확장…대상 청정원 ‘안주야’, 술마켓과 라이브방송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3.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 립아이 스테이크 CJ푸드빌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 립아이 스테이크 ⓒCJ푸드빌

CJ푸드빌 외식브랜드, 구독 서비스 확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스테이크하우스와 계절밥상 등이 구독 서비스를 더욱 확장한다.

여의도IFC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는 ‘아너스클럽’을 도입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5종을 정상가 대비 40% 할인한 가격에 구독할 수 있다. 구독권은 결제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해야 하며 한 번 방문할 때 구독권 중 2개 스테이크까지 주문 가능하다. 

한식 셀렉 다이닝 계절밥상은 평일 점심 고객을 겨냥한 정기구독권을 실시 중이다. 한 달 동안 10번 사용할 수 있는 10회권은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개월 동안 20회 이용 가능한 20회권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1인당 1만5000원(20회권 기준)으로 식사와 디저트, 커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샐러드에 이어 파스타 4종을 더해 구독 서비스 메뉴를 추가했다. 기존 샐러드 6종을 구독할 수 있는 ‘오직샐러드’와 파스타 4종 선택권을 포함한 ‘밸러스밀’ 두 가지 종류로 운영한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 술마켓과 라이브방송 진행

대상은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홈술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주목한 대상과 전통주 전문 쇼핑몰 술마켓이 뜻을 모아 공동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방송에서는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주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무뼈닭발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황태튀김 △쭈꾸미튀김 등 5종을 비롯해 ‘안주야(夜)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무뼈닭발 △직화불막창 △직화곱창 △매운곱창볶음 △매운껍데기 △마늘근위 등 11종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 술마켓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증류주 1위 서울의밤과 최근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나루 생막걸리 등을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BAT, 2020 ESG 보고서 통해 환경분야 목표 강화

BAT코리아가 12일 BAT그룹의 2020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보고서를 발간하며 환경 분야를 강화한 핵심 목표를 발표했다.

지난해 오는 2030년까지 모든 사업 활동에서 발생한 배출 가스에 대한 탄소 중립 계획을 발표한 BAT 그룹은 이번 발표를 통해 배출가스 저감 범위를 전체 사업 분야로 확장해 2050년까지 전 사업 내에서 탄소 중립을 실현할 계획이다. 또한 사업 파트너 협업을 기후 변화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방향으로 추진하고, 담배 농가에도 탄소 발생 저감 농법을 장려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기존 수자원 재활용 목표를 예정보다 빨리 달성함에 따라 기준을 상향 설정해 2025년까지 수자원의 30%를 재활용한다는 새로운 목표를 제시했다. 오는 2025년까지 모든 생산 공장에서 수질관리동맹(Alliance for Water Stewardship) 인증을 100% 완료할 계획이다. BAT는 세계적으로 공인된 수질관리동맹 인증으로 BAT그룹의 수질 관리 역량을 입증받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