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2021년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2021년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3.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 및 이전 이벤트로 구성…모바일 상품권 등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6일 '2021년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연금(연금저축, IRP) 최초 신규 가입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말까지 계속된다.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2021년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업무처리를 하거나, 연금저축계좌를 보험사에서 계약 이전해 올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웰컴 이벤트'와 미래에셋대우로 계약을 이전해 오는 고객(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전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세법개정으로 ISA 만기 자금이 연금 계좌로 납입 가능해짐에 따라 ISA 연금 전환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우선 웰컴 이벤트의 경우, 개인연금, IRP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기간 내 연금펀드(ETF, ETN 포함)를 300만 원 이상 순매수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며 온라인(비대면)을 통해 이전할 경우 추가로 1매 더 지급한다.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 IRP 계좌로 1,000만 원 이상 계약을 순이전 하는 경우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계좌별, 금액별 차등 지급)하며, 개인연금 순이전 금액 1000만 이상 고객에 한해 온라인(비대면)을 통해 이전 신청할 경우 해당 건의 순이전금액을 2배로 인정하며, 계약이전 하는 상대금융기관이 보험사일 경우에도 해당 건의 순이전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ISA 만기 자금도 연금계좌로 전환이 가능해짐에 따라, 타사에 보유한 ISA 만기 자금을 미래에셋대우 연금계좌로 300만 원 이상 전환 입금하는 경우,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계좌별, 금액별 차등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한 참여 신청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김기영 연금솔루션본부장은 "최근 국내외 증시 호황에 따른 높은 투자심리와 변동성 심화로 우려가 공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글로벌 해외자산, 실시간 ETF, 리츠(REITs) 등의 투자가 가능한 증권사 연금계좌 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미래에셋대우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자금 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