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반려견 유니폼 증정 이벤트 마무리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대한통운, 반려견 유니폼 증정 이벤트 마무리
  • 방글 기자
  • 승인 2021.03.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CJ대한통운이 진행한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진행한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진행한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4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한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 증정 이벤트’에 총 584건의 반려견 사연이 모집됐다고 18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현직 택배기사가 키우는 강아지 사연, 임시보호하던 유기견에서 새 가족이 된 사연 등 다양한 사연 중 약 5:1의 경쟁률을 뚫은 100건의 감동 사연을 선정해 반려견용 유니폼을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는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로 선정된 몰티즈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유니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택배기사 유니폼을 본 딴 경태의 유니폼이 온라인 상 화제를 모으자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한 구입 문의가 쇄도한 데 따른 것이다.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 이벤트는 반려견의 사진과 관련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총 584건의 사연이 모집됐다. 이벤트를 알리는 게시글도 2800여건의 좋아요와 1000여건이 넘는 댓글을 기록했다.

CJ대한통운은 참여자 가운데 자사 택배 서비스와 같이 일상에 사랑, 기쁨, 행복을 주는 반려견의 사연 100건을 선정해, 명예 택배기사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을 증정한다. 특히 감동적인 사연은 추후 영상으로 제작해 공식 SNS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5일에는 개그맨 박성광의 반려견 광복이가 경태와 함께 CJ대한통운 유니폼을 입은 사진이 박성광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오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닮은꼴로 화제가 된 경태와 광복이의 만남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박성광이 경태의 견주에게 먼저 만남을 제안하면서 성사됐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인구 1500만 시대에 반려동물이 일상에 가져다 주는 사랑, 기쁨, 행복을 공유할 수 있었던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당사 소셜 미디어 채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