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해남화산농협 쌀 ‘땅끝햇살 수’ 판매…GS리테일, 日 3000원대 ‘레저보험’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해남화산농협 쌀 ‘땅끝햇살 수’ 판매…GS리테일, 日 3000원대 ‘레저보험’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은 일년에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일년에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2021 상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실시

㈜락앤락은 일년에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품보관용기,  쿡웨어, 텀블러, 소형가전 등 락앤락 인기 카테고리의 제품뿐 아니라, 봄맞이 캠핑 및 청소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위생용품 등 테마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NS홈쇼핑, 해남화산농협 쌀 '땅끝햇살 수' 판매

NS홈쇼핑은 수수료 무료 방송인 'NS상생스토리'에서 오는 19일 오전 6시 해남 화산농협쌀 '땅끝햇살 수'를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3위 곡창지대인 해남의 브랜드 쌀인 땅끝햇살 수는 2017년 전남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신품종인 '새청무쌀'로 전남 지역의 토양과 기후 환경에 맞게 개발된 브랜드 쌀이다. 새청무 품종은 쌀알이 투명하고 단단하며, 밥을 지었을 때 찰진 식감, 식어도 잘 굳지 않고 본래의 맛을 잘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에서 소개하는 땅끝햇살 수는 20kg구성으로 5만9900원이다. 주문 후 도정하여 신선도를 높이고, 10kg단위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땅끝햇살 수는 GAP인증을 받은 해남화산농협 미곡종합처리장에서 100% 자동화설비를 통해 철저한 단일품종관리와 함께 체계적으로 맛과 신선도를 관리하고 있다.

갤러리아百, '카페테리어'로 임스체어 인기

갤러리아백화점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집 인테리어를 유명 카페 분위기처럼 꾸미는 '카페테리어'(카페+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카페테리어는 카페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로 집을 카페처럼 꾸미는 인테리어를 말한다. 갤러리아는 호텔 침구류를 중심으로 침실을 호텔처럼 인테리어 하는 유행이 이제는 거실이 카페 인테리어와 만나면서 카페테리어로 확장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갤러리아는 가장 대표적인 카페테리어의 제품으로 모던가구의 아이콘인 허먼밀러의 '임스체어'다. 임스체어는 청담동, 성수동 등 유명 카페 의자로 SNS상에서 MZ세대들에게 노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00만 원이 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롯데멤버스, 신규 CSV 캠페인 'mom편한 포인트 맘케어' 첫 프로그램 성료

롯데멤버스는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mom편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17~18일 양일간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 대상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 첫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보바스기념병원에서 진행된 첫 프로그램에서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자녀로 둔 어머니 40여 명이 종합건강검진을 받고 소규모(4인 이하) 원예힐링 프로그램 등에 참석했다.

캠페인 기금은 엘포인트(L.POIN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회원들이 '만보걷기' 미션 참여 시 쌓이는 포인트로 마련했다. 현재까지 200만45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첫 프로그램에는 지난해 9~12월 4개월간의 모금액이 쓰였다. 만보걷기 미션은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미션 참여 외 직접 후원을 희망하는 경우, 엘포인트와 협약한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Cherry)를 통해서도 기부할 수 있다.

GS리테일, 日 3000원대 '레저보험' 론칭

GS리테일은 미니보험 시장 확대에 힘입어 일일 3000원 대 '레저보험'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GS리테일의 미니레저보험은 등산 3230원, 캠핑 2900원, 낚시 2800원, 자전거 115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인 1일 1회성 보장으로 레저활동 중 사고로 인한 상해 사망과 후유장해에 최대 1억 원까지 보험금을 보장하고, 상품 종류에 따라 골절진단비, 상해수술 및 골절수술비 등을 보장한다.

가입은 GS리테일 통합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더팝'(THE POP)에서 해당 보험을 검색 후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등의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만으로 손쉽게 가능하다. 향후에도 GS리테일은 여행자보험과 1일 운전자보험 등 실속 있는 미니보험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업계 최고의 금융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