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 개최…중소기업 우수제품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 개최…중소기업 우수제품 선정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3.2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억 원어치 제품 구매…고객 사은품 활용·KT Shop 매장서 판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KT는 국내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KT
KT는 국내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KT

KT는 국내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KT가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중소벤처기업부·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만을 대상으로 한다. 

모집 제품은 △키즈·MZ세대·1인 가구 고객 사은품 등 마케팅 목적 제품 △블루투스 기기 등 모바일 기기 관련 제품 △AI·IoT기기 관련 신기술 또는 독창성 있는 제품 등이다. KT는 심사를 거쳐 총 10억 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하고, 공식 온라인몰 KT Shop과 27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무료 사은품 또는 판매용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KT는 동반성장 라이선스 브랜드 ‘KT Partners’의 사업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모전 참여시 라이선스 수수료 할인, 최종 선정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제품을 대상으로 KT PB브랜드 ‘팹샵(Fab shop)’의 아이템 선정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공모전 참가 희망 기업은 이달 22일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공모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결과는 1차(서류)와 2차(품평회) 심사를 거쳐 다음달 22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로 위축된 국내 중소기업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 잠재적 사업협력 파트너사를 발굴하는 새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