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TV 앞세워 러시아 게이머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올레드 TV 앞세워 러시아 게이머 공략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3.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게이밍 라운지에 올레드 TV·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등 공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가 올레드 TV를 앞세워 러시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올레드 TV를 앞세워 러시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올레드 TV를 앞세워 러시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러시아 모스크바 소재 프리미엄 게이밍 라운지 ‘인베이젼 유니버스(INVASION Universe)’에 올레드 TV와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등을 공급했다고 25일 밝혔다. 

인베이전 유니버스는 고사양 게임과 전문가용 PC 전문 제조사 ‘인베이전 랩스’가 이달 초 개장한 프리미엄 게이밍 라운지다. 라운지 VIP 회원은 연회비 20만 루블(한화 약 300만 원)로 개인 장비 보관함과 전용 게이밍 공간 등을 이용 가능하다. 

VIP 공간에 조성된 체험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 등 차세대 콘솔 게임기기와 고사양 게이밍 PC를 LG 올레드 TV에 연결할 수 있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의 강점으로 꼽히는 ‘4S’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4S는 △샤프(Sharp): 블랙이 만드는 선명함 △스피디(Speedy): 빠른 응답속도 △스무드(Smooth): 역동적 움직임을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슬림(Slim): 라이프스타일 선도 디자인 등을 의미한다.

LG 올레드 TV는 또한 △TUV라인란드(Rheinland) ‘낮은 블루라이트’ 검증 △ UL(Underwriters Laboratories) ‘플리커 프리’ 인증 △아이세이프(Eyesafe) ‘눈에 안전한 TV’ 인증 등을 획득했다. 

LG 올레드 TV는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TV로, 1ms 응답속도와 4K(3840×2160) 해상도에서 1초에 120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120Hz 주사율 등을 지원해 고사양 게임 실행에 적합하다. 

특히 △엔비디아(NVIDIA)의 ‘지싱크 호환’ △AMD의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4개의 HDMI 2.1 포트 등을 갖춰 그래픽 호환 기능을 높였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 상무는 “LG 올레드 TV의 압도적 게이밍 성능은 게이머들로부터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며 “차원이 다른 게이밍 성능을 앞세워 올레드 팬덤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