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에 푹 빠진´ 김종인, 안철수 ´구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근혜에 푹 빠진´ 김종인, 안철수 ´구박´
  • 윤진희 기자
  • 승인 2012.04.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安은 인기가 조금 있을 뿐…朴은 대선후보로 검증 완료˝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윤진희 기자]

김종인 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은 17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안철수 원장이 제3의 세력을 만들어서 대권에 임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소리"라고 말했다.  

그는 안 원장의 대선 출마 파괴력에 대해 "어떤 형태로 출마하느냐에 따라 다르다"며 이같이 전했다.

ⓒ뉴시스
박근혜 위원장과의 1:1 구도 전망과 관련해선 "안철수 원장이 야권 단일후보로 출마를 하게 되면 팽팽한 싸움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 "안철수 원장은 인기가 조금 있을 뿐"이라며 "그 사람이 대통령 후보로서의 자질 등과 관련해 제대로 된 평가를 받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자기가 빨리 결론을 내서 정정당당하게 나오는 것이 낫지, 그냥 애매모호한 말을 자꾸 해서 국민과 정당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건 옳지 않다"고 지적했다.

반면, 박근혜 비상대책 위원장에 대해서는 "벌써 대통령 후보로서 나타난게 5,6년 되었다"며 "박 위원장의 경우는 대선 후보로서의 검증이 다 됐다"고 추켜세웠다.

이날 김 전 비대위원은 "이번 총선을 마침으로 해서 새누리당의 당선자 모두가 다 친박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도 주장했다.

한편, 김 전 비대위원의 발언에 대해 한 안철수 지지자는 "김종인이 박근혜에 푹 빠지더니 과거와 달리 안철수를 구박하고 있다"고 비꼬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