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봄 맞이 ‘진에어 특가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봄 맞이 ‘진에어 특가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3.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봄을 맞이해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봄을 맞이해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 4만 원 할인 쿠폰’과 ‘진마켓 3만 원–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우선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매월 1일, 11일마다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다. 4월 1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10명(총 18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전 노선 4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10만 원 이상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전노선 편도 또는 왕복 운임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진에어 연중 최대 특가 행사인 ‘진마켓’에서 3만 원–1만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하나카드 단독 이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매일 저녁 7시 선착순 40명(총 16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3만 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상시로 제공되는 1만 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국내선–국제선 얼리버트 특가 판매 항공권 결제 시 사용 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날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작년 12월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연중 이벤트로 진에어 항공권을 보다 실속있게 구매하실 수 있어 손님들에게 반응이 매우 좋다"라며 "4월에는 진마켓 추가 할인 쿠폰 제공을 통해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지친 하나카드 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