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방송인 노홍철과 비대면 이벤트…유진투자증권, 마스터PB 제도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방송인 노홍철과 비대면 이벤트…유진투자증권, 마스터PB 제도 도입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4.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방송인 노홍철과 비대면 이벤트 진행

한화투자증권은 1일 방송인 노홍철씨를 모델로 발탁하고 다음달 31일까지 '비대면 국내주식 홍반꿀 이벤트'와 '비대면 해외주식 끝장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비대면 국내주식 홍반꿀(홍철이가 쏜다! 반가운 꿀혜택)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투자 지원금 3만 원을 제공하며,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5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투자 지원금 최대 6만 원을 지급한다.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한화투자증권은 180일간 연 3.99%의 신용담보대출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신용융자, 국내주식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대면 해외주식 끝장혜택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등 제외).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미국 0.069%, 중국/홍콩 0.15%로 적용). 고객은 별도 신청없이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당일부터 3개월간 미국 85%, 중국/홍콩 75%를 적용한 환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신청 고객은 1개월간 미국/중국/홍콩 실시간 시세를 동시에 무료로 제공받고, 이후 월간 국가별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최대 500만 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의 새로운 모델 노홍철씨와 함께 쉽고, 즐거운 투자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 해외주식 고객 이벤트 실시

현대차증권은 1일 '해외주식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계속되는데, 현대차증권의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미국, 중국, 홍콩)를 활성화하고,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주식 투자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는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선착순 5천명)에게는 투자지원금 20달러가 지급된다. 단 투자지원금은 30일 이내 미국 주식 매수자금으로만 이용할 수 있다. 

또 해외주식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V70(2.5 터보)', '삼성 갤럭시탭S7'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거래 금액 100만 원 당 응모권 1매씩 지급하기 때문에 누적 거래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이와 별도로 매주 20명씩 추첨해서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중국, 홍콩시장 거래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0.10%)과 75% 환전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타 증권사에서 해외주식을 이관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 또는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도 현대차증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해외주식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현대차증권 해외주식 서비스는 계좌 개설 후 HTS와 MTS 및 지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차증권 WM사업본부장 한 석 전무는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향후 유럽, 일본, 동남아 등 해외주식 거래 가능 국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유진투자증권, 마스터PB 제도 도입

유진투자증권은 1일 마스터(Master) PB 제도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마스터 PB'는 유진투자증권의 금융상품 핵심리더에게 수여되는 자격으로, 금융상품 분야에서 고객의 니즈를 발빠르게 캐치하고 이를 상품 설계와 소싱에 반영하기 위해 도입됐다. 

매년 유진투자증권은 금융상품 분야에 전문성을 지닌 현장 PB(Private Banker) 중 실제 금융상품 판매 실적이 우수한 직원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5~10명을 마스터 PB로 선발한다.

마스터 PB로 선정된 직원들은 금융상품 관련 각종 교육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기회와 함께 고객들의 금융상품 니즈를 발굴 할 수 있도록 법률 및 세무 컨설팅, 활동비, 문화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마스터 PB 활동을 통해 모아진 금융상품 인사이트와 고객들의 의견을 금융상품 설계 및 소싱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유진투자증권은 지난달 31일 2021년 마스터 PB를 선발하고 임명장을 수여하는 금융상품 핵심리더 마스터 PB 발대식을 진행했다. 올해는 서울WM센터 이한동 PB, 챔피언스라운지 이종숙 PB 등 총 8명이 선발됐으며, 해당 PB들에게는 임명장과 배지, 기념품 등이 전달됐다. 

유진투자증권 조성호 금융상품실장은 "최근 금융상품 시장은 매크로 환경과 당국의 규제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급변하는 특성을 보인다"며 "마스터 PB를 통해 금융상품 트렌드를 신속하게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며, 나아가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