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Great KOREA: 1부 선구자展’ 개최…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하위 브랜드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Great KOREA: 1부 선구자展’ 개최…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하위 브랜드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웰스더원 홈카페'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웰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웰스더원 홈카페'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웰스

교원그룹 웰스, 웰스더원 홈카페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웰스더원 홈카페'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분리된 유로와 추출 코크, 차·커피 전용 드로워(Drawer)을 사용한 듀얼 추출 방식을 적용했다.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하나 맛 섞임 없이 각 음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다. 커피머신과 티메이커 등 각각의 전용 기기를 따로 구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간편한 조작만으로 차는 연한맛, 보통맛, 진한맛 3단계로, 커피는 룽고, 에스프레소, 리스트레토 3단계로 추출할 수 있다. 웰스더원 홈카페 월 렌탈료는 3년 약정 기준으로 웰스 정수기 이용객은 1만1900원에, 별도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월 1만6900원(정수 필터링 본체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Great KOREA: 1부 선구자 展' 개최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한 특별 전시 'Great KOREA: 1부 선구자 展'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Great KOREA 특별展은 바디프랜드 아트랩(Art Lab)과 현대미술시장 선도기업 BHAK(비에이치에이케이)가 공동 기획하는 전시로, 총 3개의 파트로 오는 10월까지 7개월간 연속 진행될 예정이다. 그 첫번째 전시인 Great KOREA: 1부 선구자 展에서는 비디오아트의 선구자 백남준 작가를 집중 조명한다.

특히 바디프랜드 본사에서는 백남준의 미공개작 Video World 21 (2000)이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TV모니터 21대가 지구본을 둘러싸고 있는 대형작품으로 21세기에는 전세계가 미디어로 전부 연결될 것임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이번 전시는 오는 5월 23일까지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도산 바디프랜드 라운지S 3곳에서 진행된다.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PB상품 '하이메이드', 브랜드 다양화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HIMADE'(하이메이드)를 하위 브랜드로 세분화해 새롭게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HIMADE는 'HIMADE BASIC'(하이메이드 베이직), 'HIMADE DESIGN'(하이메이드 디자인), 'HIMADE IDEA'(하이메이드 아이디어)', 'HIMADE SERIES'(하이메이드 시리즈) 4가지 브랜드로 세분화 된다. 지난 2016년에 론칭한 HIMADE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롯데하이마트 PB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HIMADE 브랜드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콘셉트에 맞게 운영된다. HIMADE BASIC(하이메이드 베이직)은 필요한 기능에 충실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HIMADE DESIGN(하이메이드 디자인)은 제품의 가격 뿐 아니라 디자인 요소도 중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HIMADE IDEA(하이메이드 아이디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편리함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HIMADE SERIES(하이메이드 시리즈)는 미니멀라이프, 캠핑족, 펫가전 등 다양한 테마에 맞는 제품군을 갖춘 브랜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