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누스, 카카오톡 채널 구독 서비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더이누스, 카카오톡 채널 구독 서비스 시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욕실 전문 기업 더이누스는 카카오톡 채널 상품 구독형 서비스에 입점해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더이누스
욕실 전문 기업 더이누스는 카카오톡 채널 상품 구독형 서비스에 입점해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더이누스

욕실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카카오톡 채널 상품 구독형 서비스에 입점해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최대 48개월의 약정 구독을 통해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가격 부담을 줄이고, 더이누스만의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더이누스는 △골드앤리치 △그레이히트 △프로베이직 세 가지 욕실 리모델링 라인업을 선보인다. 각 모델은 욕조형, 파티션 두 가지 설치 옵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 상품 구독을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누스바스 케어솔루션' 혜택도 제공한다. 이누스바스 케어솔루션은 위생관리 전문 기업 클린앤제이와 제휴를 통해 양변기 청소, 세면대, 바닥 청소 등 청소 전문가가 제공하는 욕실 풀케어 서비스다. 청소 케어 후에는 집 전체에 '시그니쳐 향균 탈취'와 '피톤치드 케어' 서비스도 진행된다.

아울러 셀프 욕실 케어를 위해 곰팡이 제거제, 항균 코팅제, 필터 샤워헤드 등으로 구성된 '더이누스 셀프 케어 키트'도 정기적으로 제공된다.

카카오톡 채널 상품 구독형 서비스 입점을 기념해 더이누스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서비스를 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모델에 따라 이누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V38) 또는 이누스 스마트 체중계 제라(XERA100)를 증정, 카카오페이 포인트도 최대 5000p까지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